신한은행, 장애인 고객 맞춤 모바일 서비스

입력 2019-04-22 11: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은행 '쏠'의 장애인 친화 영업점의 예약 화면.(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 '쏠'의 장애인 친화 영업점의 예약 화면.(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장애인 고객을 위한 맞춤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모바일 채널 쏠(SOL)의 '장애인 맞춤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장애인 친화 영업점의 주소를 알려주고 최적 방문 시간, 대기 고객 현황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번호표 발급과 전담 창구 예약 등도 안내한다. 이 콘텐츠는 챗봇 '쏠메이트 오로라'에도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금융의 사회적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211,000
    • +1.68%
    • 이더리움
    • 4,678,000
    • +2.93%
    • 비트코인 캐시
    • 892,000
    • +1.42%
    • 리플
    • 3,100
    • +2.11%
    • 솔라나
    • 202,500
    • +2.27%
    • 에이다
    • 642
    • +3.55%
    • 트론
    • 428
    • -0.47%
    • 스텔라루멘
    • 361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50
    • -0.78%
    • 체인링크
    • 21,040
    • +0.62%
    • 샌드박스
    • 213
    • -0.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