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패션편집숍 '웰메이드', 아재 3인방 화보 공개..."중년남성 겨냥 공감 마케팅"

입력 2019-04-17 15: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패션그룹 세정)
(사진제공=패션그룹 세정)

패션그룹 세정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중년 남성을 공략하는 ‘공감 마케팅’을 펼친다.

웰메이드는 광고 업계에 종사하는 일반인 중년 남성 3인과 함께 촬영한 SNS 채널 화보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친 일상 속 친구들과 술 한잔 기울이며 인생을 이야기하는 ‘인생술집’ 콘셉트의 이번 화보는 친근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 속 아재 3인방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자신만의 패션 철학, 슬럼프 극복법, 평소 지치지 않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노하우 등 다양한 주제의 인터뷰를 통해 세 남자의 소박하지만 행복하게 사는 법을 보여준다.

웰메이드는 이번 화보를 통해 50ㆍ60세대의 중년 남성들을 위한 체크 블레이저, 사파리 재킷, 맥코트 등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간절기 아우터 활용법을 제안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지난달 액티브 시니어의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하고 공감하고자 했던 활동에 이어 이번에는 아직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중년 남성들의 일상 속 이야기를 다루며 실제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과 소통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중년 남성들의 이야기에 중점을 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며 깊은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람 냄새 나는 중년 남성 3인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웰메이드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57,000
    • +0.84%
    • 이더리움
    • 4,685,000
    • +1.74%
    • 비트코인 캐시
    • 867,500
    • -1.64%
    • 리플
    • 3,108
    • +1.54%
    • 솔라나
    • 200,300
    • +0.81%
    • 에이다
    • 650
    • +3.5%
    • 트론
    • 422
    • -1.4%
    • 스텔라루멘
    • 363
    • +1.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80
    • +0.6%
    • 체인링크
    • 20,720
    • +0.73%
    • 샌드박스
    • 211
    • +0.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