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온ㆍ오프라인 최저가 도전 '극한가격' 선봬

입력 2019-04-17 09:14 수정 2019-04-17 10: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마트)
(사진제공=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온ㆍ오프라인 최저가를 향한 ‘극한가격’ 마케팅을 펼친다.

롯데마트는 창립 21주년을 맞아 18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2주 동안 총 16개의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마트 21주년과 롯데 7개 쇼핑몰의 통합앱인 ‘롯데ON’의 탄생을 기념하고자 온ㆍ오프라인을 통틀어 범위를 정한 것이 특징이다.

품목은 롯데마트에서 시즌에 적합한 카테고리의 대표 상품들로 선정했다. 최저가 상품은 1주일 단위로 8개씩 선보이고, 오프라인의 경우에는 대형마트 E사 온라인몰, 온라인은 C사와 가격을 비교해 최저가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인다. 최저가는 오프라인 E사, 온라인 C사 홈페이지에서 각 비교 상품들의 단위당 가격비교를 통한 최저가격이다. 18일부터 24일까지 1주일 동안 진행하는 최저가 상품은 15일 오후 5시를 기준으로 진행한 가격 비교를 통해 가격을 정했다.

행사 둘째날인 19일부터는 매일 오전 9시 기준, 오프라인 E사, 온라인 C사에서 각 비교 상품들의 단위당 가격비교를 통해 하루에 한 번 최저가로 가격을 변경할 예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팔도 비빔면(5입)’이 3530원, ‘비트 액체 진드기 세제(각 3L, 일반ㆍ드럼)’가 각 6800원, ‘롯데푸드 라퀴진 베이컨(120gx2)’이 5980원이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행사는 시즌에 적합한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최저가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가격 할인을 통해 소비자물가 안정에 기여할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공공 “오른다 vs 민간 “내린다”…들쑥날쑥 아파트값 통계에 시장 혼란 가중 [도돌이표 통계 논란①]
  • ‘호실적’에도 웃지 못하는 식품업계...가격인상 압박 눈치만
  • 하이브 "뉴진스 홀대? 사실무근…부모 앞세워 여론 호도하는 구태 멈춰야"
  • 사전청약 제도, 시행 3년 만에 폐지…공사원가 상승·부동산 경기 불황에 ‘정책 좌초’
  • 변우석·장기용·주우재 모아놓은 ‘권문수 컬렉션’…홍석천 보석함급? [해시태그]
  • 승자독식 구도…계속되는 경영권 분쟁에 기업·주가 몸살
  • '살해 의대생' 신상도 싹 털렸다…부활한 '디지털 교도소', 우려 완전히 지웠나 [이슈크래커]
  • MZ 홀리는 달콤한 맛...백화점 빅4, '디저트 팝업' 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5.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904,000
    • +1.62%
    • 이더리움
    • 4,120,000
    • -0.1%
    • 비트코인 캐시
    • 610,500
    • +0.25%
    • 리플
    • 705
    • +0.28%
    • 솔라나
    • 205,100
    • +1.58%
    • 에이다
    • 609
    • -1.3%
    • 이오스
    • 1,098
    • +0.37%
    • 트론
    • 176
    • -2.22%
    • 스텔라루멘
    • 146
    • -1.35%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850
    • -1.66%
    • 체인링크
    • 18,700
    • -1.84%
    • 샌드박스
    • 583
    • -0.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