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온라인 전용 패션 브랜드 '오이아우어' 론칭

입력 2019-03-21 15: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삼성물산)
(사진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론칭한다.

삼성물산은 밀레니얼 여성 고객을 겨냥한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이아우어(OIAUER)’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오이아우어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인 SSF샵에서 독점 판매한다.

오이아우어는 Outfit for ‘I-HOUR’ 즉, ‘나를 나답게 만드는 시간’이라는 뜻으로, 자신만의 가치관과 취향으로 스스로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자기주도적 여성을 뮤즈로 한다.

오이아우어는 전략 상품을 중심으로 특정 상품군을 선정해 선보인다. 2019년 봄 시즌 전략 상품으로는 원피스를 선정, 원피스와 매치할 수 있는 블라우스, 셔츠 등을 함께 제안한다. 가격은 재킷은 20만 원대, 원피스는 10~20만 원대, 스커트ㆍ셔츠ㆍ블라우스는 10만 원대로 가성비를 높였다.

오이아우어는 온라인 사업부 내에 디자이너, 기획, 판매 인력을 배치해, 온라인 사업부의 마케팅 및 판매 역량을 더했다. 아울러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 품평단을 운영하는 등 소비자의 요구를 실시간으로 반영해 사업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영업팀 이지연 팀장은 "오이아우어는 유연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최적의 여성복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소비자와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한편, 스타일링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이아우어는 온라인 오픈을 기념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오이아우어의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을 제공(소진 시까지)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내년도 의대 증원분 1469명·총정원 4487명…법원 제동 ‘변수’, 입시 혼란↑
  • "제로 소주만 마셨는데"…믿고 먹은 '제로'의 배신?
  • "긴 휴가가 좋지는 않아"…가족여행은 2~3일이 제격 [데이터클립]
  • PSG, '챔스 4강' 1차전 원정 패배…이강인은 결장
  • '미스코리아·하버드 출신' 금나나, 30세 연상 재벌과 결혼설
  • 경기북도 새이름 '평화누리특별자치도'…주민들은 반대?
  • "하이브 주장에 정확한 사실관계를 알려드립니다" 어도어 민희진 입장 표명
  • '롯데의 봄'도 이젠 옛말…거인 군단, 총체적 난국 타개할 수 있나 [프로야구 2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967,000
    • +1.35%
    • 이더리움
    • 4,199,000
    • +1.84%
    • 비트코인 캐시
    • 594,500
    • +2.77%
    • 리플
    • 731
    • +3.54%
    • 솔라나
    • 193,400
    • +10.39%
    • 에이다
    • 642
    • +2.88%
    • 이오스
    • 1,120
    • +4.28%
    • 트론
    • 175
    • +2.94%
    • 스텔라루멘
    • 154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2,300
    • +1.6%
    • 체인링크
    • 19,120
    • +4.08%
    • 샌드박스
    • 608
    • +4.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