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이탈리아 브랜드 '아. 테스토니' 단독 판매

입력 2019-03-06 09:10 수정 2019-03-06 10: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테스토니 볼로냐 트렌치코트(사진제공=GS샵)
▲아테스토니 볼로냐 트렌치코트(사진제공=GS샵)

GS샵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를 새롭게 들여온다.

GS샵은 이탈리아 브랜드 ‘아.테스토니(a.testoni)’의 여성복 라인을 단독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1929년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구두장인 ‘아메데오 테스토니’에 의해 탄생한 ‘아.테스토니’는 구두, 핸드백 등 피혁 잡화에서 시작해 패션의류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 토털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GS샵은 이탈리아 본사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아.테스토니의 여성복 라인을 홈쇼핑 단독으로 판매한다. 라이선스 브랜드로 운영해 한국 여성의 체형에 맞춘 의류를 선보이는 한편, 대중적으로 접근하기 어려웠던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를 합리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아.테스토니 여성복 라인은 시대를 초월하는 기품 있는 감성, 고급스러운 국내외 프리미엄 소재 사용, 트렌드를 재해석한 시그니처 스타일로 타임리스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 본사와 공동 기획하고 까다로운 검수를 통해 선보이기 때문에 90년 역사로 축적된 전통미에 현대적 감각의 예술성을 가미한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과 품질을 유지한다.

GS샵은 7일 오전 9시 25분 ‘비스페셜(Be Special)’ 프로그램을 통해 ‘아.테스토니 볼로냐 트렌치 코트’와 ‘아.테스토니 모니카 앵클팬츠’를 선보인다.

GS샵은 올봄 전 미국 영부인 미셸 오바마가 사랑한 디자이너 ‘제이슨우’에 이어 패션의 본고장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아.테스토니’의 여성복 라인까지 추가하며 더욱 다양한 럭셔리 패션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국힙원탑' 민희진의 기자회견, 그 후 [해시태그]
  • [유하영의 금융TMI] 위기 때마다 구원투수 된 ‘정책금융’…부동산PF에도 통할까
  •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이번엔 독일행…글로벌 경영 박차
  • ‘이재명 입’에 달렸다...성공보다 실패 많았던 영수회담
  • ‘기후동행카드’ 청년 할인 대상 ‘만 19~39세’로 확대
  • "고구마에도 선이 있다"…'눈물의 여왕' 시청자들 분노 폭발
  • 투자자들, 전 세계 중앙은행 금리 인하 연기에 베팅
  • 잠자던 '구하라법', 숨통 트이나…유류분 제도 47년 만에 일부 '위헌'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429,000
    • -0.79%
    • 이더리움
    • 4,710,000
    • +0.77%
    • 비트코인 캐시
    • 677,000
    • -0.88%
    • 리플
    • 735
    • -1.47%
    • 솔라나
    • 198,900
    • -1.97%
    • 에이다
    • 663
    • -1.04%
    • 이오스
    • 1,145
    • -1.46%
    • 트론
    • 174
    • +0.58%
    • 스텔라루멘
    • 161
    • -2.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550
    • -1.41%
    • 체인링크
    • 19,870
    • -2.69%
    • 샌드박스
    • 647
    • -1.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