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맞이 인테리어] LG하우시스, 건강·에너지 비용까지 생각한 봄 인테리어 제안

입력 2019-02-26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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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하우시스가 올 봄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공간에 머무는 사람의 건강과 에너지 비용까지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안하고 있다.

먼저 지인(Z:IN) 바닥재 ‘지아자연애’는 제품 표면층에 식물 유래 성분을 적용한 LG하우시스의 친환경 인테리어 제품 라인이다. 최근 리뉴얼 된 ‘지아자연애’는 풍부한 컬러와 다양한 패턴을 추가했으며, 우드 및 대리석 등 소재들이 갖는 질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또 LG하우시스는 창호 사업을 통해 쌓은 다양한 노하우를 접목한 알루미늄 소재의 지인(Z:IN)창호 ‘인테리어 슬림 중문’과 ‘클래식 3연동 중문’을 앞세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중문이란 현관과 집 입구 사이에 설치하는 미닫이 문이다. LG하우시스는 알루미늄을 사용, 내구성이 뛰어나고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특히 겨울철 외부에서 유입되는 차가운 공기도 효과적으로 차단, 난방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내외부 소음 전달도 줄여줘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에도 효율적이다.

LG하우시스의 벽지 제품 중 최고급 라인인 지인(Z:IN)벽지 ‘디아망(DIAMANT)’은 기존 벽지 대비 제품 표면의 엠보싱 깊이가 최대 두 배 더 깊어 패턴의 섬세함과 입체감을 높인 프리미엄 벽지다. 특히 피부에 닿는 표면층에 옥수수 유래 성분을 적용,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1등급 및 국내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하며 제품의 친환경성을 인정 받았다.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은 의류·침구·완구·인테리어자재 등 피부와 접촉이 일어나는 제품의 무해성 정도를 평가하는 것이다. 전체 4등급 중 최고 등급인 1등급은 만 3세 미만 유아의 피부가 접촉해도 안전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엄격한 기준을 적용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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