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팰리세이드 홍보대사 BTS 글로벌 캠페인 지원

입력 2019-02-24 11: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英피카딜리광장 전광판에 팬 사이트 론칭 소개

▲현대자동차가 영국 런던의 중심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전광판에 이달 22일부터 방탄소년단이 전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펼치는 ‘방탄소년단 글로벌 캠페인’ 티저영상을 상영한다.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영국 런던의 중심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전광판에 이달 22일부터 방탄소년단이 전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펼치는 ‘방탄소년단 글로벌 캠페인’ 티저영상을 상영한다.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가 팰리세이드 글로벌 홍보대사 방탄소년단(BTS)의 글로벌 캠페인을 지원한다.

현대자는 영국 런던의 중심 피키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전광판에 이달 22일부터(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이 전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펼치는 ‘방탄소년단 글로벌 캠페인’ 티저영상을 상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형 SUV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BTS와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새롭게 시작하는 ‘BTS 글로벌 캠페인’은 전세계 팬들이 보유한 방탄소년단 관련 글과 사진, 영상 등의 콘텐츠를 수집∙공유하는 사이트 ‘아미피디아’ 론칭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

특히 BTS 글로벌 캠페인 티저영상은 영국 외에도 대한민국 서울, 미국 LA와 뉴욕, 일본 도쿄, 프랑스 파리, 홍콩 등 전세계 7개 지역에서 공개되는데, 현대자동차가 지원하는 영국 피카딜리 광장 영상이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된다.

캠페인 티저 영상에는 현장에서 옥외광고를 시청하는 팬들이 바로 ‘아미피디아(ARMYPEDIA)’에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와 함께 BTS가 팬들에게 전달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티저영상은 BTS가 전세계 팬들을 위해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에 현대자동차가 함께 한 것”이라며 “캠페인을 통해 음악과 패션, 예술에 관심이 많은 Y, Z세대 등의 젊은 세대들에게 현대차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상승률 1위 전선株, 올해만 최대 320%↑…“슈퍼사이클 5년 남았다”
  • '하이브' 엔터기업 최초 '대기업집단' 지정
  • 의대생 1학기 유급 미적용 검토…대학들 '특혜논란' 시비
  • [금융인사이트] 홍콩 ELS 분조위 결과에 혼란 가중... "그래서 내 배상비율은 얼마라구요?"
  • 옐런 “중국 관세, 미국 인플레에 영향 없다”
  • 15조 뭉칫돈 쏠린 ‘북미 펀드’…수익률도 14% ‘껑충’
  • 깜깜이 형사조정위원 선발…“합의 후 재고소” 등 부작용 우려도 [조정을 넘어 피해회복 '형사조정제도']
  • 베일 벗은 '삼식이 삼촌', 송강호 첫 드라마 도전에 '관심'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760,000
    • +5.76%
    • 이더리움
    • 4,168,000
    • +3.58%
    • 비트코인 캐시
    • 628,500
    • +4.32%
    • 리플
    • 719
    • +1.7%
    • 솔라나
    • 215,200
    • +7.49%
    • 에이다
    • 624
    • +3.31%
    • 이오스
    • 1,106
    • +2.98%
    • 트론
    • 176
    • +0%
    • 스텔라루멘
    • 148
    • +2.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350
    • +4.49%
    • 체인링크
    • 19,080
    • +4.49%
    • 샌드박스
    • 603
    • +5.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