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주요 고객만족도 평가서 3년 연속 '1위'

입력 2018-12-27 13: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카드는 올해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3개 기관의 5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삼성카드는 5분 만에 카드 발급이 가능한 '디지털 원스톱 카드발급 체계'를 카드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등 디지털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에겐 개인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중소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하는 '링크(LINK) 비즈 파트너'를 통해 상생 마케팅 생태계를 구축하고,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나서는 등 공유가치 창출(CSV) 경영을 선보였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및 빅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및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CSV 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겟하는 방법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안무가도 "이건 뭐 죄다 복붙"…아일릿 저격
  • 알리·테무의 공습…싼값에 샀다가 뒤통수 맞는다고? [이슈크래커]
  • 애플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 내달 한국 출시
  • 장원영 향한 악의적 비방…'탈덕수용소' 결국 재판행
  • 스승의날 고민 끝…2024 스승의날 문구·인사말 총정리
  • '10억 로또' 래미안 원펜타스 분양일정 드디어 떴다…7월 중 예정
  • 금감원, 홍콩 ELS 분조위 결과...배상비율 30~65% 결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588,000
    • -1.22%
    • 이더리움
    • 4,055,000
    • -1.55%
    • 비트코인 캐시
    • 608,500
    • -1.46%
    • 리플
    • 706
    • -0.42%
    • 솔라나
    • 200,700
    • -1.62%
    • 에이다
    • 605
    • -2.42%
    • 이오스
    • 1,079
    • -0.92%
    • 트론
    • 175
    • +0%
    • 스텔라루멘
    • 144
    • -2.04%
    • 비트코인에스브이
    • 83,850
    • -3.51%
    • 체인링크
    • 18,460
    • -2.53%
    • 샌드박스
    • 577
    • -1.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