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라이프 플러스' 디지털 캠페인

입력 2018-11-27 14: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라이프 플러스 디지털 캠페인 '플래너' 편(사진=한화생명)
▲라이프 플러스 디지털 캠페인 '플래너' 편(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은 시간을 테마로 새로운 라이프 플러스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더 잘 살기 위해, 라이프 애즈 어 서비스(Life as a service)'를 이야기하는 TV 광고에 연동한 디지털 프로모션이다. 누구나 경험해 봤을 일상의 공감 상황을 기발한 영상과 브랜드 굿즈로 담아냈다.

△각자의 선택으로 주중과 주말을 구성하는 '주말을 바꾼 달력' △7일짜리 주간 계획표를 3일 혹은 5일 단위로 바꿔 1년에 120번의 성공신화를 쓸 수 있는 '주간을 바꾼 플래너' △스스로 작은 목표부터 만들고 결심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결심을 바꾼 시계' 등 총 3종이다.

디지털 영상은 웹 예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와썹맨 박준형이 모델로 등장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더 나은 선택과 경험을 통해 더 나은 나를 찾는다는 라이프 플러스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경찰, 김호중 방문한 고급 유흥주점 새벽 압수수색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부동산PF 구조조정 시계 빨라진다…신평사 3사 "정부 대책 정상화 기여"
  • "전쟁 터진 수준" 1도 오를 때마다 GDP 12% 증발
  • 유니클로 가방은 어떻게 ‘밀레니얼 버킨백’으로 급부상했나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341,000
    • +0.26%
    • 이더리움
    • 4,304,000
    • -0.83%
    • 비트코인 캐시
    • 677,000
    • +0.3%
    • 리플
    • 719
    • -1.1%
    • 솔라나
    • 237,700
    • -1.74%
    • 에이다
    • 662
    • -0.9%
    • 이오스
    • 1,113
    • -2.37%
    • 트론
    • 169
    • -1.74%
    • 스텔라루멘
    • 148
    • -1.9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250
    • -0.65%
    • 체인링크
    • 22,960
    • +2.45%
    • 샌드박스
    • 610
    • -1.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