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英 캐주얼 브랜드 론즈데일과 공동 마케팅

입력 2008-06-04 11: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동아오츠카는 영국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론즈데일과 함께 저탄산 과즙음료 데미소다 샘플링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1차 행사로 오는 6일부터 6월 8일까지 전국 론즈데일 8개 매장(코엑스점, 군산점, 양산점, 순천점, 거제점, 대구 동성로점, 부산 광목점, 대전 은성점)에서 론즈데일 의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아오츠카의 새롭게 리뉴얼된 '데미소다'를 증정한다.

동아오츠카는 최근 데미소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리뉴얼 작업에 착수, 일단 캔 제품은 리뉴얼을 완료했다.

동아오츠카 측은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서 젊은층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론즈데일과 젊은층을 위한 젊은 감각의 음료인 데미소다의 컨셉트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098,000
    • +1.13%
    • 이더리움
    • 4,412,000
    • +3.37%
    • 비트코인 캐시
    • 876,000
    • +9.43%
    • 리플
    • 2,806
    • +0.21%
    • 솔라나
    • 187,600
    • +1.68%
    • 에이다
    • 547
    • +0.55%
    • 트론
    • 416
    • +0%
    • 스텔라루멘
    • 326
    • +3.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770
    • +2.92%
    • 체인링크
    • 18,570
    • +1.53%
    • 샌드박스
    • 174
    • +1.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