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상영

입력 2018-10-08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방탄소년단의 뉴욕 공연에 맞춰 6일(현지시간) 오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SNS를 통해 팬들이 신청한 뮤직비디오와 응원메시지를 뉴욕 타임스스퀘어 LG전자 전광판에 상영했다.(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가 방탄소년단의 뉴욕 공연에 맞춰 6일(현지시간) 오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SNS를 통해 팬들이 신청한 뮤직비디오와 응원메시지를 뉴욕 타임스스퀘어 LG전자 전광판에 상영했다.(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가 방탄소년단의 뉴욕 공연에 맞춰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열었다.

LG전자는 6일(현지시간) 오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SNS를 통해 팬들이 신청한 뮤직비디오와 응원메시지를 뉴욕 타임스스퀘어 LG전자 전광판에 상영했다고 8일 밝혔다.

또, LG전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시카고, 뉴욕 등지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는 동시에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BTS 스튜디오’를 운영해 젊은 층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특히 LG전자는 방탄소년단의 미국 공연 기간에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들과 ‘BTS 스튜디오’의 콘텐츠를 공유하며 소통했다. 이 콘텐츠는 한 달여 동안 6200만 뷰를 기록했다.

한창희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방탄소년단 월드투어와 연계한 마케팅을 통해 젊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과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 펼쳐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424,000
    • -2.29%
    • 이더리움
    • 4,545,000
    • -4.19%
    • 비트코인 캐시
    • 652,500
    • -5.5%
    • 리플
    • 725
    • -2.95%
    • 솔라나
    • 194,000
    • -5.18%
    • 에이다
    • 649
    • -4.28%
    • 이오스
    • 1,112
    • -5.36%
    • 트론
    • 170
    • -2.3%
    • 스텔라루멘
    • 159
    • -3.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450
    • -4.05%
    • 체인링크
    • 19,870
    • -2.36%
    • 샌드박스
    • 625
    • -5.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