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로고(BI)를 변경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BI 리뉴얼은 '제주', '진정성' 등 그동안 사랑받은 브랜드 DNA를 유지하면서 더 현대적인 자연주의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을 나타냈다.
이니스프리는 복잡한 그래픽 요소를 배제하고 브랜드를 보다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심플한 로고 타입으로 변경하고 제주 자연을 상징하는 비자림의 짙은 녹음의 색을 더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진정성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신규 BI는 이날부터 브랜드 광고, 고객 커뮤니케이션, 제품 디자인, 옥외 및 매장 인테리어 등에 적용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번 BI 변경은 브랜드 리뉴얼의 첫 단추"라며 "BI뿐만 아니라 제품과 고객 경험 등 모든 부분에서 새로워진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