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선 레드벨벳 Power Upㆍ일본에선 트와이스 BDZ… 걸그룹 '쌍끌이' 소식

입력 2018-08-08 15: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SM Ent, JYP Ent.)
(출처=SM Ent, JYP Ent.)

레드벨벳과 트와이스의 신곡이 한국과 일본을 휩쓸고 있다.

레드벨벳이 6일 공개한 타이틀곡 'Power Up'이 8일 오후 3시 기준 멜론, 지니, 엠넷뮤직, 벅스뮤직,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몽키3 등 각종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3일째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레드벨벳은 10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Power Up'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트와이스(TWICE)는 8일 0시에 일본 첫 정규앨범 'BDZ'의 재킷 이미지 4컷을 공개했다. 'BDZ' 재킷 속 트와이스는 '블랙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9인 9색 매력을 뽐냈다. 기존의 발랄하고 청순한 이미지와는 달리 와일드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풍겨 트와이스의 색다른 변신을 기대하게 했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6월 일본서 데뷔 베스트앨범 '#TWICE'를 발표한 이후 발매하는 앨범마다 신기록을 경신하며 현지서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싱글앨범을 연달아 발매한 트와이스는 드디어 9월 12일 일본 첫 정규 앨범 'BDZ'를 발매하며 또 다른 기록을 써 내려갈 예정이다.

트와이스 일본 정규 1집 'BDZ'에는 타이틀곡 'BDZ'와 트와이스가 일본서 지금까지 발매해 온 세 싱글 타이틀곡인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캔디 팝(Candy Pop)', '웨이크 미 업(Wake Me Up)', 또 싱글 2집 '캔디 팝' 수록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 뉴 걸(BRAND NEW GIRL)', 트와이스가 현지서 부른 첫 영화 주제가이자 잭슨 5의 원곡을 커버해 라인 뮤직 위클리차트 정상에 오르며 인기몰이 중인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 그리고 발라드 넘버와 업템포 장르 등 다채로운 신곡 4곡 'L.O.V.E', 'Wishing', 'Say it again', 'Be as ONE'까지 총 10트랙이 담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연 매출 8% 규모 '잭팟'… LG엔솔, 벤츠와 공급계약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정준, 조진웅 은퇴 말렸다...“과거 죗값 치러, 떠날 때 아냐”
  • AI 데이터센터 ‘폭증’하는데…전력망은 20년째 제자리 [역주행 코리아]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5:0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39,000
    • +1.5%
    • 이더리움
    • 4,660,000
    • +2.35%
    • 비트코인 캐시
    • 897,000
    • +1.41%
    • 리플
    • 3,092
    • +0.85%
    • 솔라나
    • 201,200
    • +1.26%
    • 에이다
    • 634
    • +1.77%
    • 트론
    • 427
    • -0.23%
    • 스텔라루멘
    • 36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20
    • -0.95%
    • 체인링크
    • 20,860
    • +0%
    • 샌드박스
    • 211
    • -2.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