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하이브리드 캠페인 ‘더 파워 오브 h’ 실시

입력 2018-07-03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7월부터 새 하이브리드 캠페인 ‘더 파워 오브 h’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렉서스가 ‘하이브리드 그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하이브리드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하이브리드 퍼포먼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 캠페인은 전국 렉서스 전시장,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TV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을 찾습니다!’이벤트는 총 28명에게 각각 1주일 간 렉서스 하이브리드 차량의 오너가 될 기회를 제공한다. 렉서스 홈페이지의 ‘하이브리드 피플’ 탭에서 7종의 하이브리드 라인업 중 타보고 싶은 한 차종을 선택하고 렉서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응모 기간은 7월 한 달간이며 당첨자는 내달 3일 렉서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발표한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산 아난티 코브 숙박권, LG 스타일러, 스카티 카메론 골프 퍼터 등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이병진 렉서스 영업 마케팅 상무는 “렉서스는 플래그십 세단부터 해치백까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 ‘더 파워 오브 h (THE POWER OF h)’캠페인으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브랜드 렉서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됏으면 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국힙원탑' 민희진의 기자회견, 그 후 [해시태그]
  • [유하영의 금융TMI] 위기 때마다 구원투수 된 ‘정책금융’…부동산PF에도 통할까
  • 피해자 부모가 오히려 탄원서를…다양한 ‘합의’의 풍경 [서초동MSG]
  • 한화그룹, 우주항공·친환경 에너지 분야에서 미래 신규 사업 발굴 [R&D가 경쟁력]
  • '돈가뭄' 시달리는 건설사…은행 건설업 연체율 1% 넘었다
  • 단독 광주·대구 회생법원 신설 추진…전국 5대 권역 확대 [기업이 쓰러진다 ㊤]
  • 드라마 '눈물의 여왕' 마지막화…불사조 김수현, 김지원과 호상 엔딩
  • 비트코인, 마운트곡스 상환 임박 공포에 후퇴…"이더리움 ETF, 5월 승인 비관적"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09:5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447,000
    • -1.45%
    • 이더리움
    • 4,694,000
    • -0.04%
    • 비트코인 캐시
    • 676,500
    • -2.17%
    • 리플
    • 734
    • -2.26%
    • 솔라나
    • 198,000
    • -3.37%
    • 에이다
    • 660
    • -2.65%
    • 이오스
    • 1,134
    • -2.83%
    • 트론
    • 173
    • -0.57%
    • 스텔라루멘
    • 161
    • -3.0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200
    • -3.09%
    • 체인링크
    • 19,850
    • -3.83%
    • 샌드박스
    • 643
    • -3.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