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튼튼’, ‘크니트니’로 재탄생… "어린이 식습관 길들이기 제격"

입력 2018-05-24 09: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루트비는 ‘아이튼튼’이 ‘크니트니’로 새롭게 재탄생했다고 밝혔다.

이번 명칭 변경은 최근 유사상표의 제품이 많아짐에 따라 상표출원 후 이루어졌으며, 소비자의 혼동을 방지하기 위해 기존 제품의 맛과 디자인은 고스란히 유지했다.

아이튼튼에서 제품명을 변경한 크니트니는 온라인 할인 행사 때 일 2,000병 이상 판매되며 엄마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음료다. 비타민 B1, B2, B3, B6, B12 등 어린이에게 필요한 비타민을 비롯해 미네랄인 아연, 칼슘을 함유하고 있어 신체활동이 많은 어린이, 편식하는 어린이 등 추가 영양보충이 필요한 어린이에게 제격이다.

풍부한 영양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딸기츄잉맛을 구현해 비타민을 거부하는 어린이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딸기맛에 이어 포도맛 출시도 예정되어 있어 자녀를 둔 엄마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크니트니는 엄마들 사이에서 ‘밥 잘 먹는 습관’을 만드는 비타민으로 온라인 입소문을 탔다. 또한, SNS상에서 구매한 엄마들을 중심으로 ‘식후에 '짠'하고 먹는다’는 의미의 ‘식후짠’, ‘어린이들이 더 달라고 조른다’는 의미의 ‘마성의 비타민’이라는 애칭까지 생겼다는 후문.

특히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마실 수 있도록 핑크컵과 소원스티커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 소원스티커에는 ‘귀요미꺼’, ‘우리가족 건강하자!’, “다연아 사랑해’ 같은 개인별 소원이나 별명, 메시지 등을 넣을 수 있어 크니트니에 부착했을 때 어린이들이 더욱 애착을 가지고 좋아한다는 소식이다.

루트비 관계자는 “현재 크니트니는 온라인 쇼핑몰 및 베이비로드샵 등에서 주로 판매되고 있는데, 최근 할인마트 등에서도 입점 요청이 많아지고 있어 판매를 고려 중”이라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크니트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크니트니 유통 온라인 쇼핑몰 지맘몰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963,000
    • +0.67%
    • 이더리움
    • 4,252,000
    • -2.45%
    • 비트코인 캐시
    • 804,500
    • -1.29%
    • 리플
    • 2,795
    • -1.52%
    • 솔라나
    • 184,200
    • -2.64%
    • 에이다
    • 543
    • -3.72%
    • 트론
    • 414
    • -0.48%
    • 스텔라루멘
    • 316
    • -2.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030
    • -4.27%
    • 체인링크
    • 18,300
    • -2.92%
    • 샌드박스
    • 171
    • -3.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