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전제품 애프터서비스 1위 브랜드 선정

입력 2018-04-1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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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 강남구에 위치한 LG전자 강남본점모바일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엔지니어가 고객을 응대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울 강남구에 위치한 LG전자 강남본점모바일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엔지니어가 고객을 응대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가전제품 애프터서비스(A/S)에서 최고 품질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12일 산업통상자원부 산하기관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가전제품 애프터서비스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LG전자는 2015년부터 이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이번 결과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가전을 포함해 휴대폰, PC, 노트북 등 모든 가전제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품질을 대상으로 한다.

LG전자는 전국 각지에 150여 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1:1 채팅상담을 제공하고, 일부 지역에서는 야간·주말 서비스 등도 실시하고 있다. 또 기술올림픽, 명장(名匠)제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엔지니어들의 전문성도 지속 높여가고 있다.

LG전자는 “제품을 이미 구입한 고객들과 소통하는 서비스분야에서도 최고 품질을 확보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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