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힐링 테라피 바디 전문 브랜드 ‘어파티(A.FATI)’, 롭스 입점

입력 2018-03-14 10: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뷰티&라이프 스타일 제품 전문기업 ㈜트랜드아이에서 3월 새롭게 론칭한 바디 전문 브랜드 ‘어파티(A.FATI)’가 롯데 드럭스토어 롭스(LOHB’s) 전국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어파티는 독일 뮌헨의 향료회사 drom에서 발견한 150년 전통의 독보적인 레시피를 사용하여 차별화된 프리미엄 향기를 자랑하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롭스 입점과 동시에 인기를 끌고 있다.

전국 롭스 매장에서 데이&나이트 컨셉으로 만들어진 더마실드 바디테라피 라인인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을 비롯해 향기테라피 라인인 드레스 퍼퓸, 퍼퓸 디퓨저, 소이 왁스 캔들, 차량용 방향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어파티의 바디 라인인 바디로션과 핸드크림, 그리고 향기 라인인 섬유향수가 대표 인기 제품이며, 그중 은은한 허브 향과 파우더 향이 가미된 ‘코튼블러썸’ 향이 베스트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환경 오염, 자외선을 비롯해 스트레스, 만성피로 등 피부를 괴롭히는 요소가 너무 많다”며 “어파티만의 ‘더마실드 퍼퓸테라피’를 통해 컨디션에 맞춘 바디 케어로 힐링하는 고객이 점차 늘어나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어파티를 통해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대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트랜드아이는 1860년부터 시작된 독일 뮌헨의 향료회사 drom의 레시피를 독점 공급하는 기업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단독 금감원, 가상자산거래소에 감독분담금 청구한다
  • "중국이 중국했다" 손흥민·이강인 향한 좁은 속내…합성사진 논란
  • 쿠팡 "'평생 먹은 것 중 제일 맛없다'는 직원 리뷰가 조작?" 공정위에 반박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고객의 시간을 점유하라”...쉬지 않고 뻗어나가는 ‘뉴월드’ [정용진號 출범 100일]
  • 집단 휴진 거부한 아동병원, 의협 회장 맹비난 "'폐렴끼' 만든 사람들"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832,000
    • -1.27%
    • 이더리움
    • 5,017,000
    • +0.66%
    • 비트코인 캐시
    • 605,000
    • -2.26%
    • 리플
    • 679
    • +0.15%
    • 솔라나
    • 204,400
    • -2.85%
    • 에이다
    • 581
    • -3.01%
    • 이오스
    • 928
    • -4.03%
    • 트론
    • 163
    • -1.21%
    • 스텔라루멘
    • 138
    • -0.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850
    • -2.14%
    • 체인링크
    • 21,140
    • -3.21%
    • 샌드박스
    • 543
    • -3.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