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이니스프리와 업무제휴…O2Oㆍ배송서비스 강화

입력 2018-01-26 08: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데이터 활용-O2O 통합 마케팅으로 온·오프라인 시너지 기대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25일 서울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 뷰티브랜드 이니스프리와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식에는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통합영업본부장, 심경은 이니스프리 영업 부문장(상무) 등이 대표로 참석해 향후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O2O(Online to Offline) 통합 마케팅 등을 통해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이베이코리아 배송서비스인 스마일배송을 통한 고객 접점 확대를 비롯해 다양한 O2O 통합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 이유영 뷰티팀장은 “국내 최대 온라인 유통 플랫폼과 국내외로 K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대표 뷰티 브랜드가 만나 보다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G마켓·옥션 고객층에 맞는 다양한 O2O 마케팅을 통해 양사 시너지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니스프리 서정혁 e커머스2팀 팀장은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이베이코리아와의 협업으로 O2O 통합 마케팅 등 다양한 시도가 가능해졌다”며 “고객에게 보다 새롭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음주운전 걸리면 일단 도망쳐라?"…결국 '김호중 방지법'까지 등장 [이슈크래커]
  • 제주 북부에 호우경보…시간당 최고 50㎜ 장맛비에 도로 등 곳곳 침수
  • ‘리스크 관리=생존’ 직결…책임경영 강화 [내부통제 태풍]
  • 맥도날드서 당분간 감자튀김 못 먹는다…“공급망 이슈”
  • 푸틴, 김정은에 아우르스 선물 '둘만의 산책'도…번호판 ‘7 27 1953’의 의미는?
  • 임영웅, 솔로 가수 최초로 멜론 100억 스트리밍 달성…'다이아 클럽' 입성
  • 단독 낸드 차세대 시장 연다… 삼성전자, 하반기 9세대 탑재 SSD 신제품 출시
  • 손정의 ‘AI 대규모 투자’ 시사…日, AI 패권 위해 脫네이버 가속화
  • 오늘의 상승종목

  • 06.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520,000
    • +0.82%
    • 이더리움
    • 5,059,000
    • +1.81%
    • 비트코인 캐시
    • 557,000
    • +1%
    • 리플
    • 701
    • +1.59%
    • 솔라나
    • 193,800
    • -0.31%
    • 에이다
    • 552
    • +1.1%
    • 이오스
    • 827
    • +2.99%
    • 트론
    • 165
    • +0.61%
    • 스텔라루멘
    • 133
    • +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150
    • +2.02%
    • 체인링크
    • 20,610
    • +2.44%
    • 샌드박스
    • 474
    • +5.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