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소비자가 참가하는 기업PR캠페인 실시

입력 2018-01-10 10: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소비자가 만드는 기업 PR캠페인’을 이어나간다.

10일 SK이노베이션은 2018년 기업PR캠페인 대행사 선정 경쟁 프레젠테이션에 대학생 150여명을 심사위원으로 초청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난해 12월 28일부터 올해 1월 3일까지 일주일간 SK이노베이션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한 이들 중 선정됐다.

SK이노베이션의 기업PR캠페인은 소비자를 기업PR캠페인 대행사 선정 과정에 참여시키고, 기업PR캠페인 제작에 사용된 예술기법 시연회에 초청하는 등 다양한 혁신을 선보이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된 캠페인에는 참석인원이 큰 폭으로 늘어났다. 작년 기업PR캠페인 대행사 선정 경쟁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한 대학생은 40여명이었다.

이날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심소은 씨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SK이노베이션의 기업문화가 느껴졌다”며 “항상 평가를 받는 입장에 있다가 직접 평가를 하는 입장이 돼보니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날씨 LIVE] 출근길 영하권...서울 미세먼지 '나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440,000
    • -1.61%
    • 이더리움
    • 4,218,000
    • -4.01%
    • 비트코인 캐시
    • 812,000
    • -0.18%
    • 리플
    • 2,783
    • -2.96%
    • 솔라나
    • 183,200
    • -4.33%
    • 에이다
    • 547
    • -4.87%
    • 트론
    • 417
    • +0%
    • 스텔라루멘
    • 315
    • -3.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210
    • -5.92%
    • 체인링크
    • 18,250
    • -5.19%
    • 샌드박스
    • 172
    • -4.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