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1초에 6병씩 한 달만에 1500만병 판매

입력 2017-07-04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주류)
(사진제공=롯데주류)
롯데주류가 내놓은 신제품 ‘피츠 수퍼클리어’가 출시 한 달 만에 1500만 병이 판매됐다.

롯데주류는 지난달 초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가 1초에 약 6병(330㎖ 기준)씩 1500만 병이 판매됐다고 4일 밝혔다. 지금까지 판매된 피츠 수퍼클리어를 일렬로 세운 길이는 약 3400km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긴 고속도로인 경부고속도로를 약 4번 왕복하고도 남는 길이다.

롯데주류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이른 시일 내에 맛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한 영업, 마케팅, 홍보 활동과 잡미를 줄여 깔끔한 끝 맛을 구현한 우수한 제품력이 출시 초반 인기의 원동력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출시 초기부터 판매량과 제품 인지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며 “아직 출시 초기니 만큼 입점률을 높이는 데 집중해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롯데주류는 각종 축제 협찬, 휴양지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피츠 수퍼클리어를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AI 코인패밀리 만평] 매끈매끈하다 매끈매끈한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447,000
    • -1.65%
    • 이더리움
    • 4,225,000
    • -4.17%
    • 비트코인 캐시
    • 815,000
    • +0.43%
    • 리플
    • 2,779
    • -3.2%
    • 솔라나
    • 183,900
    • -4.37%
    • 에이다
    • 547
    • -4.7%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14
    • -3.9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230
    • -5.31%
    • 체인링크
    • 18,260
    • -5.14%
    • 샌드박스
    • 172
    • -4.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