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과 야노시호가 그린조이 브랜드‘오헤’를 입다...팝업스투어 신세계백화점 오픈

입력 2017-01-11 08: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예술적 감각을 더한 골프웨어 ‘오헤’ 맨투맨 티셔츠

▲그린조이의 호헤를 입고 모델로 나선 추성훈과 야노 시호
▲그린조이의 호헤를 입고 모델로 나선 추성훈과 야노 시호
‘사랑’이의 가족 추성훈과 야노 시호가 모델로 나선 골프웨어 그린조이(회장 최순환)의 오헤(OHEA) 팝업 스토어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입점했다.

오헤는 센트럴 세인트 마틴 출신 오혜영 작가의 개성 넘치는 작품을 기반으로 40년 전통의 골프웨어 그린조이와 컬래버한 브랜드. 동물과 상상이 결합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맨투맨 티셔츠에 타이거, 치타, 늑대, 토끼와 같은 동물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형성화시켜 편안함과 동시에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실크 스크린, 반 고무 인쇄, 퍼프 스웨이드, 표백제, 자수, 금속 호일, 디지털 인쇄 등 색다른 인쇄 시스템을 사용해 유니끄한 감성을 끌어올렸다.

오헤 팝업 스토어에는 오헤 제품 라인 모두를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서 맨투맨 티셔츠를 구입한 고객들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오헤 마우스 패드’까지 선물로 받을수 있다.

그린조이는 오헤 팝업 스토어와 함께 ‘오헤’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의 대중화를 위해 ‘오헤 스마트폰 케이스’, ‘오헤 스냅백’, ‘오헤 타이거 후드’, ‘오헤 마우스 패드’ 등도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전국 200여개 그린조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순환 그린조이 회장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입점한 ‘그린조이-오헤 팝업 스토어’를 기회로 삼아 앞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 확장 및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의 부응에 부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헤 팝업 스토어 및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그린조이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greenjoy_)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reenjoy1976)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0:5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888,000
    • +1.61%
    • 이더리움
    • 4,640,000
    • +1.8%
    • 비트코인 캐시
    • 896,000
    • +2.28%
    • 리플
    • 3,091
    • +1.38%
    • 솔라나
    • 199,100
    • +0.4%
    • 에이다
    • 630
    • +1.29%
    • 트론
    • 428
    • -0.47%
    • 스텔라루멘
    • 360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10
    • -0.72%
    • 체인링크
    • 20,710
    • -0.72%
    • 샌드박스
    • 209
    • -2.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