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웹어워드 코리아’ 대기업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16-12-15 0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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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 직원들이 테블릿 PC와 핸드폰으로 ㈜한화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것을 시연하고 있다. (사진제공=㈜한화)
▲㈜한화 직원들이 테블릿 PC와 핸드폰으로 ㈜한화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것을 시연하고 있다. (사진제공=㈜한화)

㈜한화는 15일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대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화는 올해 2월 재편한 홈페이지가 사업부문 내용을 강화하고 사용자와의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보강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 중 대표적인 ‘라이프 앳 한화’ 콘텐츠는 취업희망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실제 직무 현장의 모습과 직원들의 생생한 인터뷰를 마치 눈앞에서 직접 보는 듯 경험할 수 있는 ‘360° 인터랙티브’ 시스템으로 제작됐다.

또 디자인 측면에서는 사용자 편의 중심의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사용자와 사용기기별 필요 정보 위주로 노출시키며 최신 IT 디자인 트렌드도 반영했다.

정영호 ㈜한화 커뮤니케이션실 상무는“한화그룹의 모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앞으로도 사용자의 편의성과 활용도를 고려해 지속적으로 홈페이지를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홍보마케팅 활동도 적극 펼치며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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