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포인트, 중소상인 고객관리 서비스 ‘티몬플러스’ 인수

입력 2016-12-08 08: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도도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포카는 중소상인용 고객관리 서비스 ‘티몬플러스’를 인수했다고 8일 밝혔다.

도도포인트는 지난달 기준 가입자 1000만 명을 돌파한 이후 이번 인수를 통해 200만 명 이상의 신규 고객을 추가로 확보하게 됐다.

티몬플러스는 올해 초 티켓몬스터의 자회사로 독립한 고객관리 서비스다. 현재 1700여개 가맹점과 386만 명의 적립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최재승 스포카 공동대표는 “도도 포인트는 이미 전국민 5명 중 1명이 사용 중인 서비스다”라며 “4년 동안 두 기업이 축적해 온 매장 마케팅 인사이트가 모여 자영업 매장이 겪는 고객관리 문제를 더욱 쉽고 스마트하게 해결하는 ‘오프라인 퍼스트’ 사업의 모범사례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328,000
    • +2.39%
    • 이더리움
    • 4,669,000
    • +5.75%
    • 비트코인 캐시
    • 879,000
    • +2.51%
    • 리플
    • 3,111
    • +3.29%
    • 솔라나
    • 204,500
    • +6.18%
    • 에이다
    • 645
    • +5.22%
    • 트론
    • 425
    • -0.23%
    • 스텔라루멘
    • 364
    • +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050
    • +0.81%
    • 체인링크
    • 20,720
    • +3.55%
    • 샌드박스
    • 212
    • +2.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