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기업 블로그 방문자 100만 명 돌파 이벤트 실시

입력 2016-10-18 09: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디스플레이가 기업 블로그 100만명 돌파 기념으로 오는 24일까지 축하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기업 블로그 100만명 돌파 기념으로 오는 24일까지 축하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기업 블로그운영 2년 6개월 만에 방문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오는 24일까지 총 25명에게 LG전자 ‘포켓포토’와 ‘롤리키보드2’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LG디스플레이 기업 블로그의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에 대한 감상평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블로그 이벤트 포스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LG디스플레이 기업 블로그는 회사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외부와 소통하는 창구 기능을 하고 있다. 디스플레이 업계 추세뿐 아니라 사회적 관심이나 계절적 이슈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지난 2014년 3월 1일 개설해 2014년 방문자 12만 명에서 지난해 46만 명으로 증가했다. 2016년 9월 말 기준 53만 명을 기록, 지속적으로 방문자 유입이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지난 9월에는 추석 연휴에도 불구하고 방문자 7만9400명을 달성하며, 블로그 설립 이후 월 최다 방문자 기록(기존 6만7734명)을 갈아치웠다.

LG디스플레이 측은 “B2B 기업의 소셜미디어가 짧은 기간에 100만 명이나 되는 방문자를 확보하게 된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것”이라며 “통상 B2B 업계에서는 3년에서 4년 만에 100만 명을 돌파하면 인기 블로그로 간주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음주운전 걸리면 일단 도망쳐라?"…결국 '김호중 방지법'까지 등장 [이슈크래커]
  • 제주 북부에 호우경보…시간당 최고 50㎜ 장맛비에 도로 등 곳곳 침수
  • ‘리스크 관리=생존’ 직결…책임경영 강화 [내부통제 태풍]
  • 맥도날드서 당분간 감자튀김 못 먹는다…“공급망 이슈”
  • 푸틴, 김정은에 아우르스 선물 '둘만의 산책'도…번호판 ‘7 27 1953’의 의미는?
  • 임영웅, 솔로 가수 최초로 멜론 100억 스트리밍 달성…'다이아 클럽' 입성
  • 단독 낸드 차세대 시장 연다… 삼성전자, 하반기 9세대 탑재 SSD 신제품 출시
  • 손정의 ‘AI 대규모 투자’ 시사…日, AI 패권 위해 脫네이버 가속화
  • 오늘의 상승종목

  • 06.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587,000
    • +0.84%
    • 이더리움
    • 5,050,000
    • +1.65%
    • 비트코인 캐시
    • 556,000
    • +0.63%
    • 리플
    • 698
    • +0.58%
    • 솔라나
    • 193,800
    • -0.51%
    • 에이다
    • 552
    • +0.91%
    • 이오스
    • 825
    • +3.38%
    • 트론
    • 165
    • +0.61%
    • 스텔라루멘
    • 133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200
    • +1.77%
    • 체인링크
    • 20,600
    • +2.23%
    • 샌드박스
    • 473
    • +5.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