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헤드앤숄더 아성에 도전”… 비듬·두피케어 브랜드 ‘클리어’ 론칭

입력 2016-10-11 09: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유한킴벌리)
(사진제공=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비듬 &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클리어(CLEAR)’를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클리어는 두피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 비타민 및 미네랄을 배합해 만든 핵심 성분 ‘뉴트리엄 10’의 기술을 바탕으로 스트레스받은 두피를 보호하고 더 오랜 시간 비듬을 완화해주는 비듬·두피 전용 샴푸 브랜드다. 클리어는 1회 사용 후부터 두피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및 비듬을 완화해주고 두피 깊숙이 영양을 주어 건강한 두피로 관리해준다.

남녀의 두피 타입과 특징에 맞춰 라인업을 세분화해 선보임으로써 비듬 고민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총 4종으로 지성 두피용 ‘딥클린 맨’, 모든 두피용 ‘쿨링&가려운 두피 케어 맨’ 남성 라인 2종과 모든 두피용 ‘아이스 쿨 멘솔’과 건성 두피용 ‘가려운 두피케어 아이스 쿨 멘솔’ 여성라인 2종이다.

클리어 샴푸·린스 4종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샴푸가 1만3900원대, 린스가 7500원대이다.

유한킴벌리 클리어 담당 이현주 브랜드 매니저는 “클리어는 효과적인 측면에서 이미 전 세계적으로 입증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021,000
    • -1.63%
    • 이더리움
    • 4,544,000
    • -2.59%
    • 비트코인 캐시
    • 881,500
    • +3.71%
    • 리플
    • 3,033
    • -1.3%
    • 솔라나
    • 199,100
    • -2.78%
    • 에이다
    • 619
    • -3.43%
    • 트론
    • 433
    • +1.41%
    • 스텔라루멘
    • 359
    • -3.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30
    • -0.78%
    • 체인링크
    • 20,510
    • -2.19%
    • 샌드박스
    • 211
    • -2.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