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지점 UCC 동영상 콘테스트' 개최

입력 2007-09-06 10: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금융상품 및 지점홍보 일환...강남지역본부 18개 지점 참가

UCC(User Creative Contents) 동영상이 새로운 홍보수단으로 부각되면서 이를 활용한 이색 홍보가 증권업계에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대신증권은 6일 강남지역본부 소속의 18개 지점을 대상으로 타사와 차별화된 상품 및 지점홍보를 위한 UCC 동영상 콘테스트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증권사 밀집지역인 강남지역에서 직원들이 3주일간 각 지점 별로 지점 특성에 맞는 UCC 동영상을 직접 제작하는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돋보였다는 평이다.

대신증권은 댓글, 임직원 투표 등을 기준으로 총 18편의 UCC 동영상 중 3편의 UCC 동영상을 최우수 및 우수작으로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올림픽지점의 'CMA편…돈 냄새 나는 남자', 우수상은 강남역 지점의 '지구온난화 펀드 강남지역과 함께', 영동지점의 '대신CMA와 함께 라면 명품 부럽지 않다' 등이 선정됐다. UCC 동영상은 싸이월드 타운홈피에서 '대신증권'을 입력하면 볼 수 있다.

대신증권은 효과적인 홍보 및 마케팅을 위하여 UCC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 업데이트하고 대고객 마케팅 채널로 이용할 계획이다.

나재철 대신증권 강남지역본부장은 "이번 UCC 동영상 콘테스트는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며 "향후에도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홍보방안을 찾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퇴사자 월급 단돈 9670원 지급"…강형욱 갑질논란 추가 폭로 계속
  •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하면…내 마일리지카드 어떻게 하나 [데이터클립]
  • “높은 취업률 이유 있네”…조선 인재 육성 산실 ‘현대공업고등학교’ 가보니 [유비무환 K-조선]
  • ‘시세차익 20억’…래미안 원베일리, 1가구 모집에 3만5076명 몰려
  • 단독 ‘에르메스’ 너마저...제주 신라면세점서 철수한다
  • '최강야구' 고려대 직관전, 3회까지 3병살 경기에…김성근 "재미없다"
  • 이란 대통령 헬기 사고 사망…광장 가득 메운 추모 인파 현장 모습
  • '버닝썬 게이트' 취재 공신은 故 구하라…BBC 다큐 공개
  • 오늘의 상승종목

  • 05.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128,000
    • +3.06%
    • 이더리움
    • 4,934,000
    • +15.25%
    • 비트코인 캐시
    • 693,500
    • +2.14%
    • 리플
    • 732
    • +3.1%
    • 솔라나
    • 254,000
    • +6.5%
    • 에이다
    • 681
    • +4.13%
    • 이오스
    • 1,157
    • +5.86%
    • 트론
    • 169
    • +0%
    • 스텔라루멘
    • 153
    • +4.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950
    • +3.53%
    • 체인링크
    • 23,510
    • +1.51%
    • 샌드박스
    • 633
    • +6.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