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 마케팅 핵심 키워드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

입력 2016-07-22 11: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이치원/로고폴리스/1만4800원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이치원/로고폴리스/1만4800원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이치원/로고폴리스/1만4800원

활발하게 컨설팅 활동을 펼치는 이치원이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를 펴냈다.

저자는 밥을 먹거나 그림을 보다가도 그 안에서 마케팅의 영감을 얻으며 ‘뼛속까지 광고인’을 자처한다. 현재 적정마케팅연구소 고문과 미래에셋생명 컨설턴트를 겸하며 강의와 저술, 컨설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마케팅 전문가의 눈으로 보면 한 편의 영화도 ‘어떻게 사게 할 것’인지 답을 알려주는 영감의 창고”라고 말한다.

‘바이코리아 캠페인’(현대증권), ‘LaLaLa 캠페인’(LG 텔레콤), ‘코디 캠페인’(웅진 코웨이) 등 브랜드 캠페인을 성공시킨 경험과 영화를 보는 독특한 관점을 엮어 25개의 핵심 키워드로 한 눈에 마케팅을 살펴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소비자피해 구제 대비 허술한 쿠팡, 임원배상책임보험은 가입했다
  • 붕어빵 이어 방어까지?⋯'제철 음식'에 웃을 수 없는 이유 [이슈크래커]
  • [종합] 코레일 노사협상 결렬, 철도노조 "성과급 정상화 정부 약속하라"
  • '가난한 자의 金' 이젠 옛말…사상 첫 60달러 선 뚫었다
  • ‘K- 반도체’ 다시 초격차 외쳤지만…‘52시간 근무제’ 족쇄 여전
  • 논란의 카카오톡 친구탭, 15일 업데이트...석달 만에 ‘친구목록’ 복원
  • 영화 '티켓'·'길소뜸' 남긴 원로 배우 김지미, 미국서 별세⋯향년 85세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장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