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고맙삼다 리미티드 에디션’ 인기

입력 2016-06-28 10: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주삼다수가 신규 광고캠페인의 일환으로 한정 출시한 ‘고맙삼다 리미티드 에디션’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월 제주삼다수는 젊은 층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가수 태연과 규현을 섭외해 TV 광고를 진행했다. 동시에 ‘제주도의 푸른 밤(가창-태연)’과 ‘삼다도 소식(가창-규현)’을 리메이크해 ‘밴드 고맙삼다’라는 타이틀로 앨범 발매를 하는 등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연계해 제주삼다수는 최근 광고 모델인 태연과 규현의 맑고 깨끗한 모습을 담은 ‘고맙삼다 리미티드 에디션’을 전격 출시했다.

이번 ‘고맙삼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여름 성수기에 한정으로 판매되며, 500㎖와 2ℓ 제품 라벨에 모두 적용하고 있다.

인터넷과 SNS 등 온라인상에는 제주삼다수 ‘고맙삼다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라벨이 변경돼 친근하고 산뜻한 느낌’, ‘물병이 예쁘다’, ‘색상이 부드러워졌다’며 한정판 제주삼다수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제주삼다수를 생산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관계자는 “TV 등 매체에서 보던 메시지와 이미지가 실제 구매 단계에서도 이어질 수 있도록, 광고 연상 효과를 주고자 이번 한정판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브랜드 평판지수를 보면 광고캠페인 론칭 전인 4월 1일 대비 6월 13일, 불과 두 달 사이 브랜드 평판지수가 3배 이상 크게 증가한 것을 알 수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제주삼다수 브랜드의 다양한 이벤트와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받고 있으며, 지속적인 참여와 소통, 확산 노력으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태연이 부른 ‘제주도의 푸른 밤’은 발매 직후 국내 5개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공식 계정에서만 현재까지 약 140만뷰를 달성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블랙록 ETF 운용자산, 그레이스케일 넘었다…글로벌 투자액 전 분기 대비 40% 증가 外 [글로벌 코인마켓]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166,000
    • +0.58%
    • 이더리움
    • 5,259,000
    • +2.47%
    • 비트코인 캐시
    • 705,000
    • +1.59%
    • 리플
    • 729
    • -0.68%
    • 솔라나
    • 244,800
    • -0.49%
    • 에이다
    • 670
    • +0.15%
    • 이오스
    • 1,178
    • +0.26%
    • 트론
    • 164
    • -3.53%
    • 스텔라루멘
    • 154
    • +0.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550
    • -1.66%
    • 체인링크
    • 23,000
    • +0.7%
    • 샌드박스
    • 637
    • +0.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