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인티모 잘나가네… 월 매출 1억 돌파 매장 탄생

입력 2016-06-09 11: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휠라코리아)
(사진제공=휠라코리아)

속옷 브랜드 휠라 인티모는 월매출 1억 돌파 매장을 두 곳 탄생시켰다고 9일 밝혔다.

휠라 인티모는 5월 마감 기준, 이마트 대구칠성점과 이마트 구제주점에 입점돼 있는 휠라 인티모 매장에서 각각 월 매출 1억300만원, 1억60만원을 달성했다.

휠라 인티모 브랜드에서 월 매출 1억원이 넘는 매장이 나온 것은 주 유통채널 전략을 백화점에서 대형마트도 변경한 지 13년 만에 처음이다.

휠라 인티모는 휠라코리아에서 1997년 론칭한 속옷 브랜드로, 백화점이 주 유통 채널인 휠라코리아의 다른 브랜드들과 달리 2003년부터 대형마트로 유통전략을 수정했다.

이는 소비자 구매 패턴 변화에 따라 대형마트가 속옷 구매의 주 채널이 될 것을 예측한 판단으로, 대형마트와 가두점 두 가지 채널 중심으로 브랜드를 전개한 전략은 주효했다.

한편, 휠라 인티모는 현재 199개(대형마트 및 가두점, 백화점 포함)인 매장을 올해 말까지 205개로 늘릴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박나래, 외부 유튜브 채널서 입장 발표
  • 엇갈린 경제지표에 불확실성 커져…뉴욕증시 혼조 마감
  • 집값도 버거운데 전·월세까지…서울 주거비 부담 가중[한파보다 매서운 서민주거①]
  • SK가 쏟아 올린 150조 국민성장펀드 ‘실탄의 길’ [특례와 특혜의 갈림길]
  • 상장폐지 문턱 낮추자…좀비기업 증시 퇴출 가속
  • 한국女축구의 산 역사, 지소연 선수...편견을 실력으로 넘었다[K 퍼스트 우먼⑬]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10:2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520,000
    • +2.07%
    • 이더리움
    • 4,404,000
    • +0.34%
    • 비트코인 캐시
    • 814,500
    • +2.39%
    • 리플
    • 2,874
    • +2.83%
    • 솔라나
    • 192,300
    • +2.89%
    • 에이다
    • 574
    • +0.53%
    • 트론
    • 416
    • +0.24%
    • 스텔라루멘
    • 328
    • +0.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750
    • +1.54%
    • 체인링크
    • 19,190
    • +1.16%
    • 샌드박스
    • 182
    • +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