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공 고객 만족 서비스 브랜드 론칭

입력 2007-07-05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한주택공사가 고객만족도 제고 및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고객만족 서비스 브랜드 'YES-휴먼시아'를 도입했다.

5일 주공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코자 고객만족 서비스에 대한 고유브랜드 명칭과 LOGO를 개발. 이번 달부터 적용키로 했다고 밝혔다.

주공은 현재 단지를 순회하며 하자를 발굴해 처리하는 순환서비스 제도와 입주 1∼4년이내 단지를 대상으로 침대 등 생활가구의 소독, 유리창 청소를 무상으로 하는 웰빙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고객만족 서비스 브랜드 도입에 발맞춰 ▲일정기간(2년)에 한번 “화장실 실리콘 교체” ▲가족사진 찍어주기(3대이상 가족) ▲화장실, 개수대의 U자관 교체나 청소 ▲영구임대지구 영정사진 제공(65세 이상) 등 제공 서비스 항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YES-휴먼시아'의 YES는 'Your Endless Satisfaction!'의 약자로 '당신의 무한한 만족!'을 의미하며 휴먼시아는 주공 BI인 “Humansia”의 한글 로고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무한한 만족과 행복을 제공하고자 하는 주공의 비젼이 담겨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420,000
    • +1.38%
    • 이더리움
    • 4,422,000
    • +4.15%
    • 비트코인 캐시
    • 882,500
    • +10.45%
    • 리플
    • 2,786
    • +0.18%
    • 솔라나
    • 186,800
    • +1.47%
    • 에이다
    • 546
    • +0.74%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24
    • +2.8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760
    • +3.44%
    • 체인링크
    • 18,540
    • +1.53%
    • 샌드박스
    • 173
    • +1.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