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공 고객 만족 서비스 브랜드 론칭

입력 2007-07-05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한주택공사가 고객만족도 제고 및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고객만족 서비스 브랜드 'YES-휴먼시아'를 도입했다.

5일 주공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코자 고객만족 서비스에 대한 고유브랜드 명칭과 LOGO를 개발. 이번 달부터 적용키로 했다고 밝혔다.

주공은 현재 단지를 순회하며 하자를 발굴해 처리하는 순환서비스 제도와 입주 1∼4년이내 단지를 대상으로 침대 등 생활가구의 소독, 유리창 청소를 무상으로 하는 웰빙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고객만족 서비스 브랜드 도입에 발맞춰 ▲일정기간(2년)에 한번 “화장실 실리콘 교체” ▲가족사진 찍어주기(3대이상 가족) ▲화장실, 개수대의 U자관 교체나 청소 ▲영구임대지구 영정사진 제공(65세 이상) 등 제공 서비스 항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YES-휴먼시아'의 YES는 'Your Endless Satisfaction!'의 약자로 '당신의 무한한 만족!'을 의미하며 휴먼시아는 주공 BI인 “Humansia”의 한글 로고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무한한 만족과 행복을 제공하고자 하는 주공의 비젼이 담겨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항상 화가 나 있는 야구 팬들, 행복한 거 맞나요? [요즘, 이거]
  • 지난해 '폭염' 부른 엘니뇨 사라진다…그런데 온난화는 계속된다고? [이슈크래커]
  • 밀양 성폭행 가해자가 일했던 청도 식당, 문 닫은 이유는?
  • '장군의 아들' 박상민, 세 번째 음주운전 적발…면허 취소 수치
  • 1000개 훌쩍 넘긴 K-편의점, ‘한국식’으로 홀렸다 [K-유통 아시아 장악]
  • 9·19 군사합의 전면 효력 정지...대북 방송 족쇄 풀려
  • 단독 금융위 ATS 판 깔자 한국거래소 인프라 구축 개시…거래정지 즉각 반영
  • KIA 임기영, 2년 만에 선발 등판…롯데는 '호랑이 사냥꾼' 윌커슨으로 맞불 [프로야구 4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424,000
    • +1.2%
    • 이더리움
    • 5,273,000
    • +0.11%
    • 비트코인 캐시
    • 659,000
    • +1.15%
    • 리플
    • 727
    • +0%
    • 솔라나
    • 235,500
    • +2.08%
    • 에이다
    • 639
    • -0.16%
    • 이오스
    • 1,123
    • +0%
    • 트론
    • 159
    • +0%
    • 스텔라루멘
    • 147
    • -0.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800
    • +0.75%
    • 체인링크
    • 24,520
    • -0.12%
    • 샌드박스
    • 637
    • +0.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