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태국 왓슨스 마스크팩 판매 부문 1위

입력 2016-03-28 08:55 수정 2016-03-28 11: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왓슨스에서 진행하는 ‘헬스 웰니스 뷰티 어워드 2016(Health Wellness Beauty Award 2016’, 이하 HWB 어워드)에서 마스크팩 부문 판매 1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HWB 어워드는 왓슨스에서 매년 시상하는 뷰티 어워드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상품과 브랜드를 분야별로 엄선한다. 지난 2011년 태국 왓슨스에 입점한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K뷰티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리더스코스메틱이 지난 2014년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몰’에서 마스크팩 부문 매출액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태국에서 또 한 번 판매 1위로 수상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태국 왓슨스에서 가장 높은 판매고를 올린 제품은 ‘리더스 클리닉 더마소울 마스크’로, 총 8종 중 ‘리제너레이션’과 ‘브라이트’가 타 제품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특히 ‘리더스 클리닉 더마소울 리제너레이션 마스크’은 달팽이 점액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메마르고 칙칙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또 친환경 소재인 텐셀 시트가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러운 밀착력을 부여해 피부 케어에 관심이 많은 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태국 현지화 전략의 성공 및 SNS에 제품의 실제 피부과 테스트 자료를 공개해 제품 안정성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다”며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서 K뷰티의 위상을 더욱 드높이고, 향후 동남아시아 지역의 넘버원 마스크팩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왓슨스의 430여 개의 전 점포에 입점해 있으며, 이 외에도 Tesco Lotus(테스코 로터스), Tsuruha(추루하), Tops(탑스) 등 총 780여 개의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지난 해 국내 GS왓슨스의 HWB 어워드에서 ‘마스크’ 부문 베스트 브랜드로 3년 연속 수상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모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000,000
    • -2.21%
    • 이더리움
    • 4,496,000
    • -4.99%
    • 비트코인 캐시
    • 647,000
    • -5.55%
    • 리플
    • 727
    • -2.15%
    • 솔라나
    • 194,000
    • -4.43%
    • 에이다
    • 649
    • -3.13%
    • 이오스
    • 1,129
    • -2.17%
    • 트론
    • 168
    • -2.89%
    • 스텔라루멘
    • 158
    • -3.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450
    • -4.29%
    • 체인링크
    • 19,700
    • -2.52%
    • 샌드박스
    • 622
    • -5.0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