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브랜드파워 2년 연속 LCC부문 1위 선정

입력 2016-03-10 14: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주항공)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올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2년 연속 LCC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발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오래로 18회를 맞았으며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LCC부문을 조사했으며 제주항공이 1위에 선정됐다.

특히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K-BPI 총점 1000점 만점에 736.3점을 기록했다. 이는 후발항공사(339.1점) 보다 2배 이상 높은 점수다.

제주항공측은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한 것이 차별화된 서비스, 동영상을 통한 서비자 디지털 마케팅, 원가절감을 통한 저렴한 항공운임 제공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대표이사
김이배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04]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2.02]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툭하면 하지 말라”…꽁꽁 묶인 플랫폼 산업 [역주행 코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57,000
    • -1.41%
    • 이더리움
    • 4,634,000
    • -0.49%
    • 비트코인 캐시
    • 856,500
    • -4.03%
    • 리플
    • 3,049
    • -1.65%
    • 솔라나
    • 197,100
    • -2.33%
    • 에이다
    • 634
    • -0.31%
    • 트론
    • 419
    • -1.87%
    • 스텔라루멘
    • 356
    • -1.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90
    • -1.32%
    • 체인링크
    • 20,400
    • -2.02%
    • 샌드박스
    • 209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