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사업에 힘준 쿠쿠전자… 출시 한 달 만에 164% 신장

입력 2015-12-30 10: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쿠쿠전자)
(사진=쿠쿠전자)

쿠쿠전자는 자사의 공기청정기 브랜드 ‘인앤아웃 에어(in & out AIR)’가 출시 한 달 만에 약 164%의 신장률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인앳아웃 에어는 지난 10월 쿠쿠전자가 출시한 공기청정기 브랜드로, 7단계 안심필터 탑재와 기능성 필터 내장으로 맞춤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예약기능, 음성안내기능 등 차별화 기능은 물론,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전기세 절감효과도 있다. 쿠쿠전자는 한 달에 약 3000대 수준으로 인앳아웃 에어를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쿠쿠전자는 국내는 물론, 말레이시아, 중국, 베트남 등 해외 공기청정기 시장도 적극 공략해 올해만 30만 달러라는 매출을 달성했다. 이에 쿠쿠전자는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내년 1월 말레이시아에 국내 인기 모델인 'CAC-B1210FW' 제품을 추가 수출하고, 중국, 베트남에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어 내년 3월에는 미국으로 수출지역을 확대해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인앤아웃 에어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짧은 시간 안에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편의에 초점을 맞춘 제품 연구개발에 힘써, 공기청정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쿠쿠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대표이사
구본학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11.11] 임시주주총회결과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63,000
    • -0.03%
    • 이더리움
    • 4,542,000
    • -0.61%
    • 비트코인 캐시
    • 873,500
    • -0.29%
    • 리플
    • 3,075
    • +0.99%
    • 솔라나
    • 197,000
    • -1.15%
    • 에이다
    • 637
    • +2.25%
    • 트론
    • 428
    • -0.47%
    • 스텔라루멘
    • 356
    • -1.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030
    • -1.7%
    • 체인링크
    • 20,440
    • -1.78%
    • 샌드박스
    • 210
    • -2.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