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0돌’ 바닐라코,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 투영한 ‘겨울 컬렉션’ 선봬

입력 2015-12-15 19: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바닐라코)
(사진제공=바닐라코)

바닐라코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홀리데이 데이트’를 테마로 한 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화장품은 크게 △아이 메이크업과 네일에 포인트 컬러를 둔 ‘로맨틱 데이트’와 △립컬러와 치크 메이크업에 포인트 컬러를 둔 ‘프렌치 키스’의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각 라인은 ‘아이섀도 팔레트’, ‘베이크드 싱글 블러셔’, ‘모이스처 립스틱’, ‘네일’ 네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디자인에도 로맨틱하게 빛나는 남산의 야경을 담아 서울의 연말 분위기를 한껏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코는 2014년부터는 매 시즌 ‘서울 여성’의 트렌드를 제시하는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이며 국내 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지난해 8월에는 서울 여성의 감성과 서울의 풍경을 패키지 및 메이크업 제품에 담은 ‘틴티드 서울(Tinted Seoul)’ 컬렉션을, 올해 3월에는 화사한 서울 여성의 아름다움과 서울의 봄꽃을 테마로 한 ‘플로랄 서울(Floral Seoul)’ 컬렉션을 출시한 바 있다.

바닐라코는 10년간 ‘한국 여성의 복합 미(美)’에 집중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K-뷰티의 성장을 견인해왔다. 올해 바닐라코의 대표 아이템인 샤베트 타입 클렌저 ‘클린 잇 제로’는 독자적인 기술과 차별화된 제형으로 상반기에 324만개가 판매되며 ‘4.8초’마다 하나씩 판매되는 기록을 달성했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 김지은 실장은 “바닐라코는 지난 10년간 자연스러움과 세련됨이 공존하는 한국 여성의 미를 브랜드의 정체성으로 약진해왔다”며 “K-뷰티 견인브랜드로서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패션 트렌드를 제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민희진 "음반 밀어내기 권유 사실…하이브에 화해 제안했다"
  • "제발 재입고 좀 해주세요"…이 갈고 컴백한 에스파, '머글'까지 홀린 비결 [솔드아웃]
  • 부산 마트 부탄가스 연쇄 폭발…불기둥·검은 연기 치솟은 현장 모습
  • "'딸깍' 한 번에 노래가 만들어진다"…AI 이용하면 나도 스타 싱어송라이터? [Z탐사대]
  • BBQ, 치킨 가격 인상 또 5일 늦춰…정부 요청에 순응
  • 트럼프 형사재판 배심원단, 34개 혐의 유죄 평결...美 전직 최초
  • “이게 제대로 된 정부냐, 군부독재 방불케 해”…의협 촛불집회 열어 [가보니]
  • 비트코인, '마운트곡스發' 카운트다운 압력 이겨내며 일시 반등…매크로 국면 돌입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5.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537,000
    • -0.46%
    • 이더리움
    • 5,275,000
    • +1.29%
    • 비트코인 캐시
    • 637,500
    • -1.32%
    • 리플
    • 724
    • +0.42%
    • 솔라나
    • 232,100
    • +0.09%
    • 에이다
    • 625
    • +0.48%
    • 이오스
    • 1,140
    • +1.51%
    • 트론
    • 157
    • +0.64%
    • 스텔라루멘
    • 149
    • +0.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150
    • -0.12%
    • 체인링크
    • 25,790
    • +3.87%
    • 샌드박스
    • 607
    • -0.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