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광고대상-은상] 코웨이, IoT 연계 공기정화 건강한 가정생활 추구

입력 2015-11-27 13: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 ‘듀얼파워 공기청정기’가 광고대상 작품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코웨이는 물과 공기, 생명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사회에 건강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화두 제시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최근 코웨이는 우리 삶의 건강한 변화를 목적으로 사물인터넷(IoT)을 활용해 세상에 없던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기존 사물인터넷의 활용 범위가 원격제어 및 현황 알림, 간단한 행동가이드 제공 수준이라면, 코웨이 사물인터넷은 고객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사물인터넷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코웨이가 올해 출시한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IoCare’는 코웨이의 혁신을 보여주는 대표 제품으로 사물인터넷을 연계해 실내외 공기 상태를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우리 집 공기의 전문적인 진단 분석을 통해 맞춤형 솔루션까지 제공해주는 제품입니다. 코웨이는 이번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광고를 ‘아이’ 편과 ‘저녁’ 편으로 나눠 고객들의 상황 별 공감을 유도했으며 공기가 어떻게 달라지는지 알려주고, 진단과 분석을 통해 공기 관리에 대한 완벽한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가 들어오는 시간대에 미세먼지가 많아지고, 저녁 시간 엄마가 요리를 할 때 공기가 나빠지는 실제 고객들의 상황과 고민을 시각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코웨이가 전달하고자 하는 공기 질에 대한 가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코웨이는 공기에 대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IoCare’ 제품 출시 외에도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우리 집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더 나은 사회를 위해 꼭 필요한 착한 기업, ‘생명에 대한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생활환경 전반에서 고객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설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광고대상 수상 선정에 대해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송다은 "승리 부탁으로 한 달 일하고 그만뒀는데…'버닝썬 여배우' 꼬리표 그만"
  • ’돌아온 외인’에 코스피도 간다…반도체·자동차 연이어 신고가 행진
  • ‘빚내서 집산다’ 영끌족 부활 조짐…5대 은행 보름 만에 가계대출 2조↑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미끄러진 비트코인, 금리 인하 축소 실망감에 6만6000달러로 하락 [Bit코인]
  • 명승부 열전 '엘롯라시코'…롯데, 윌커슨 앞세워 5연속 위닝시리즈 도전 [프로야구 16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823,000
    • +0.02%
    • 이더리움
    • 5,054,000
    • +0.68%
    • 비트코인 캐시
    • 610,500
    • +1.08%
    • 리플
    • 692
    • +1.91%
    • 솔라나
    • 205,000
    • +0.1%
    • 에이다
    • 586
    • +0.17%
    • 이오스
    • 940
    • +0.64%
    • 트론
    • 163
    • -1.21%
    • 스텔라루멘
    • 140
    • +1.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000
    • -1.2%
    • 체인링크
    • 21,040
    • -1.36%
    • 샌드박스
    • 543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