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中 선호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선정

입력 2015-11-26 11: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가 중국에서 가장 선호하는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SM은 중국 내 한류 확산에 기여한 한국 기업을 시상하기 위한 ‘2015 한류중심 어워즈’ 엔터테인먼트 부문에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이번 시상식은 중국 대표 포털 기업 시나그룹이 한국을 방문했거나 한국 상품 구매 경험이 있는 20~40대 중국 소비자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수상자를 선정해 엔터테인먼트, 패션의류, 패션잡화, 뷰티, 가전유통, 헬스, 유아, 생활가전, 푸드 등 다양한 부문의 10개 기업이 발표됐다.

SM은 “해외 진출의 선두주자로 그동안 중국에서 다양한 현지화 전략으로 중국 내 비즈니스를 확대해 현지에서 높은 인지도를 구축했으며, 이번 수상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최고의 스타를 연이어 배출하고 성장시킨 SM의 우수한 프로듀싱 능력과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시킨 결과”라고 밝혔다.

한편, SM은 2013년에도 중국 시나닷컴이 발표한 ‘2013년 웨이보 통계수치성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기업 중 32위를 차지해 한국 기업 중 최고 순위이자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된 바 있다.

#SM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900,000
    • -0.34%
    • 이더리움
    • 4,215,000
    • -3.64%
    • 비트코인 캐시
    • 791,000
    • -2.71%
    • 리플
    • 2,731
    • -4.61%
    • 솔라나
    • 182,800
    • -3.94%
    • 에이다
    • 539
    • -4.94%
    • 트론
    • 413
    • -0.96%
    • 스텔라루멘
    • 310
    • -4.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730
    • -6.3%
    • 체인링크
    • 18,060
    • -4.75%
    • 샌드박스
    • 169
    • -6.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