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콜센터품질지수' 2년 연속 1위 선정

입력 2015-11-19 1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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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은 19일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진행된 ‘2015 콜센터품질지수(KS-CQI)’ 가정용보일러 부문에서 2년 연속으로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체계적이고 신속한 상담 시스템 운영과 친절한 응대에 주력해 소비자 불편 해소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경동나비엔의 콜센터 ‘행복나눔센터’는 언제든지 고객이 불편사항을 문의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이 신청할 경우, 서비스 기사가 직접 전화로 상담하는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또한 보일러 원격제어 기술을 통해 문제가 발생할 경우, 먼저 감지해 고객에게 통보하고 필요시 서비스 기사 출장까지 지원하는 ‘프리미엄 원격 케어 서비스’도 업계 최초로 제공하고 있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는 “경동나비엔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감동을 최우선 가치로 최선을 다하는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KS-CQI 콜센터품질지수는 콜센터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평가 모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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