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T, '캐시슬라이드' 3년 만에 1500만 가입자 돌파

입력 2015-11-19 14: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NBT는 자사가 운영하는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가 서비스 출시 3년 만에 15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캐시슬라이드는 스마트폰 잠금화면에서 광고, 뉴스 등 콘텐츠와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2012년 11월 서비스 출시 이후 3년만에 누적가입자 1500만명, 일간사용자 250만명을 보유하게 됐다.

NBT에 따르면 캐시슬라이드 사용자 성비 구성은 6대 4로 여성이 높았고, 평균 연령은 30세였다. 또한 지난 3년간 캐시슬라이드 광고 횟수는 7만5672건에 달하며, 1인 평균 잠금화면 이용횟수는 76회로 조사됐다. 1인 최고 누적적립금은 약 2500만원으로 집계됐다.

NBT는 캐시슬라이드 3주년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사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한 ‘캐시슬라이드가 캐슬러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로 답장을 보내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69명에게 캐시슬라이드 캐시를 1000캐시부터 최대 10만캐시까지 지급한다.

NBT 박수근 대표는 "지난 3년 간 캐시슬라이드를 믿고 사용해 준 1500만 가입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모바일 잠금화면에서 유용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기게 돕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아 서비스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알리·테무·쉬인, 가격은 싼데…" 평가 '극과 극' [데이터클립]
  • “푸바오를 지켜주세요”…중국 선수핑 ‘비공개 구역’에선 무슨 일이? [해시태그]
  • 없어서 못 파는 글로벌 비만치료제, 국내는 언제 상륙?
  • “엔비디아 HBM 부족, 삼성전자가 공급”…삼전 ‘매수’ 권하는 증권가
  •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 화보 공개…선친자 마음 훔친 '만찢남'
  • 전기차 수요 브레이크, 우회로 찾는 K배터리 [K배터리 캐즘 출구전략]
  • 단독 서울 북한산 전망 가능한 한옥 컨셉 스파·온수풀 생긴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5.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314,000
    • +0.63%
    • 이더리움
    • 5,377,000
    • +0.24%
    • 비트코인 캐시
    • 677,500
    • +0%
    • 리플
    • 739
    • -0.14%
    • 솔라나
    • 235,900
    • +3.6%
    • 에이다
    • 644
    • +0.47%
    • 이오스
    • 1,164
    • +0.34%
    • 트론
    • 155
    • -2.52%
    • 스텔라루멘
    • 153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450
    • -0.28%
    • 체인링크
    • 25,880
    • +8.28%
    • 샌드박스
    • 638
    • +3.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