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은행, 소셜무비 ’더 콜’ 공개…‘찾아가는 뱅킹 서비스’ 홍보

입력 2015-11-09 13: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SC은행 제공)
(사진=SC은행 제공)

SC은행이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 홍보를 위해 바이럴 마케팅의 일환으로 배우 손현주 주연의 소셜 무비 ’더 콜(The Call)’을 제작해 9일 공개했다.

‘더 콜’은 국내 정상급 배우 손현주를 주연으로 한 추리극 형식의 소셜 무비로, 대중들에게 SC은행의 새로운 주요 영업채널인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를 보다 널리 알리고자 제작됐다.

은행권에서 소셜 무비 형태의 영상을 제작한 것은 한국SC은행이 처음이다.

SC은행은 지난 해 7월 은행원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태블릿PC를 들고 직접 찾아가 예금, 대출, 카드 등의 상담 및 가입을 방문현장에서 바로 처리해 주는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를 선보였다.

특히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위해 저녁 7시까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정혜란 SC은행 디지털마케팅부 팀장은 “인터넷 및 모바일 광고 증가추세에 발 맞춰 고객들에게 보다 재미있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소셜 무비 형태의 광고를 제작했다”며 “손현주를 주연으로 선정하고 장르를 스릴러로 택한 점도 스토리에 대한 깊은 흥미를 유발해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가 대중들의 기억에 강렬하게 새겨지게 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 콜’은 유튜브와 한국SC은행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 Daum TV팟, 카카오TV 등을 통해 찾아 볼 수 있다.

이번 영상은 한국SC은행이 총 2편으로 제작한 손현주 주연의 소셜 무비 시리즈 중 첫 번째 영상으로, 두 번째 영상은 오는 20일 공개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민희진 "음반 밀어내기 권유 사실…하이브에 화해 제안했다"
  • "제발 재입고 좀 해주세요"…이 갈고 컴백한 에스파, '머글'까지 홀린 비결 [솔드아웃]
  • 부산 마트 부탄가스 연쇄 폭발…불기둥·검은 연기 치솟은 현장 모습
  • "'딸깍' 한 번에 노래가 만들어진다"…AI 이용하면 나도 스타 싱어송라이터? [Z탐사대]
  • BBQ, 치킨 가격 인상 또 5일 늦춰…정부 요청에 순응
  • 트럼프 형사재판 배심원단, 34개 혐의 유죄 평결...美 전직 최초
  • “이게 제대로 된 정부냐, 군부독재 방불케 해”…의협 촛불집회 열어 [가보니]
  • 비트코인, '마운트곡스發' 카운트다운 압력 이겨내며 일시 반등…매크로 국면 돌입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5.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585,000
    • -0.58%
    • 이더리움
    • 5,280,000
    • +1.11%
    • 비트코인 캐시
    • 639,000
    • -1.08%
    • 리플
    • 725
    • +0.14%
    • 솔라나
    • 233,500
    • +0.56%
    • 에이다
    • 627
    • +0.48%
    • 이오스
    • 1,133
    • +0.62%
    • 트론
    • 155
    • -0.64%
    • 스텔라루멘
    • 149
    • +0.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950
    • -0.98%
    • 체인링크
    • 25,700
    • +2.8%
    • 샌드박스
    • 604
    • -0.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