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 최현석, 시저의‘냉장고를 부탁해 애견편’으로 인기 입증

입력 2015-10-07 16: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찍었다 하면 200만! 최고의 배우 얘기가 아니라 스타 셰프 최현석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허세’캐릭터로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최현석 셰프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오히려 더욱 빠른 기세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광고 모델로서 최현석 셰프의 인기 비결은 여러 방송을 통해 보여주고 있는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와 함께 셰프로서의 뛰어난 전문성을 갖추고 있어 브랜드의 신뢰도까지 높여준다는 점에 있다.

또한 업계에서는 최근 방송되고 있는 여러 광고들을 살펴보면 최현석 셰프의 능청스러운 ‘허세’ 이미지를 재치 있게 살려낸 최현석 셰프 만의 유머 코드가 소비자들에게 통하고 있다고 분석한다.

6일 만에 200만뷰 돌파! 시저의 ‘냉장고를 부탁해 애견 편’

지난 10월 1일 공개된 애견사료 전문 브랜드 시저(Cesar)의 ‘냉장고를 부탁해 애견편’ 광고 영상(www.facebook.com/marslovefeed)은 공개된 지 불과 6일 만에 유투브와페이스북 누적 조회수가 200만뷰를 돌파했다. 이는 기존 다른 광고보다도 훨씬 빠른 속도로 최현석 셰프의 인기가 좀처럼 식지 않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번 광고는 셰프 최현석, 작가 김풍, MC김성주가 출연하고 있는 ‘냉장고를 부탁해’를애견식편으로패러디한 것으로 ‘애견을 위한 건강한 한끼 식사’를 주제로 셰프간의애견식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진지하면서도 익살스럽게 담아냈다.

광고 영상에서 최현석 셰프는 습식 캔을 따는 동작에서 완성된 애견식을 바라보는 모습까지 자신의 허세 캐릭터를 한껏 살려 과장되게 표현해 재미를 더했으며 ‘딸수록 건강해지는 시저는 사랑입니다’라는 메시지를 친근한 미소와 함께 전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저 마케팅 최선영 상무는 “이번 시저의 ‘냉장고를 부탁해 애견편’은 최현석 셰프가 직접 출연 한 ‘냉장고를 부탁해’를패러디한 광고로 특유의 허세 이미지를 재미있게 살려 6일 만에 200만뷰 돌파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애견 건강을 위해 중요한 사료의 경우 견주들에게 신뢰를 주는 것이 중요할 뿐만 아니라, 매체의 특성상 짧은 시간 안에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어야 하는데, 최현석 셰프의 경우는 전문성에 유머감각과 연기력까지 갖추고 있어 모델로서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영상이 공개된 한국마즈 공식 페이스북에는 "진짜 방송으로 착각할 정도로 리얼해 더 재미있다", "최현석 셰프의 '건강하시저'를 우리 강아지에게도 먹여주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진지함 속에 엉뚱 반전매력’ 캐논의 ‘최현석 셰프의포토킥’

최현석셰프가 출연한 캐논의 카메라 광고 영상 역시 200만뷰를 거뜬히 돌파했다. '최현석 셰프의포토 킥!'이라는 테마로 진행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프리미엄 엔트리 DSLR 카메라 EOS 750D의 광고는 진지한 상황에서 최현석 셰프의 ‘허세’ 가득한 엉뚱한 행동으로 웃음을 자아내게 만드는 에피소드 공개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광고 영상에서 최현석 셰프는 주방에서 홀로 허세 소금을 뿌리는 모습을 카메라로 셀카 촬영하는가 하면, 최고의 식재료를 구하러 숲 속을 헤매다 독버섯을 먹게 되는 등 허셰프의 자연스러우면서도 능청스런 연기에 유머 코드를 담아내 많은 화제를 낳았다.

스타셰프의레시피 공개! 빙그레의 ‘짜서 만든 리얼그릭요파의 비밀’

셰프답게식음료 광고에서 유독 많이 볼 수 있는 최현석 셰프는 최근 빙그레의 ‘리얼그릭요거트오파 광고’에서도 셰프의 전문성과 재미를 동시에 뽐냈다.

최현석셰프가 고단백 리얼그릭요거트요파를 직접 만드는 모습을 제품의 특징과 연결시켜 풀어낸 이 광고 영상은 오리지날 버전과 느끼 버전이 각각 100만뷰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광고 속 군살 없이 탄탄한 자신의 몸매 비결로 요거트요파를 꼽은 최현석 셰프는 특유의 허세 동작과 표정으로 유머러스하면서 섹시하게 요거트를 만드는 모습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웃음기 없는 진지한 표정은 물론, 무게감 있는 목소리로 나레이션까지 참여하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광고의 생생함을 더욱 살렸다.

최현석셰프가 등장하는 광고는 식음료에 한정되지 않고, 이번에 200만을 돌파한 애견식시저 뿐만 아니라, 화장품, 카메라, 금융까지 소화할 수 있는 폭이 넓어, 당분간 그의 인기는 지속될 전망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범죄도시4’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범죄도시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직장 상사·후배와의 점심, 누가 계산 해야 할까? [그래픽뉴스]
  • 동네 빵집의 기적?…"성심당은 사랑입니다" [이슈크래커]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임영웅 콘서트 VIP 연석 잡은 썰 푼다” 효녀 박보영의 생생 후기
  • 꽁냥이 챌린지 열풍…“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고양이가 걸어다닙니다”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838,000
    • +0.66%
    • 이더리움
    • 4,486,000
    • -0.4%
    • 비트코인 캐시
    • 698,500
    • -1.76%
    • 리플
    • 733
    • -0.41%
    • 솔라나
    • 213,400
    • +4.3%
    • 에이다
    • 687
    • +2.84%
    • 이오스
    • 1,142
    • +3.35%
    • 트론
    • 162
    • +0.62%
    • 스텔라루멘
    • 164
    • +1.8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400
    • -2.03%
    • 체인링크
    • 20,340
    • +1.6%
    • 샌드박스
    • 653
    • +1.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