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모바일 홈쇼핑 구매 1위는 에그팩"

입력 2015-08-19 15: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버즈니)

올 여름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에그팩인 것으로 나타났다.

19일 버즈니에 따르면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통한 최고 인기 검색어는 '에어컨'이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올해 무더위가 연일 기승을 부리면서 홈쇼핑으로 에어컨을 구매하려는 이들의 검색이 높은 순위로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이어 인기 검색어 2위는 놀이방매트 브랜드인 ‘크림하우스’, 3위는 ‘캐리어’, 4위는 ‘휴롬’, 5위는 유아도서 브랜드 ‘블루래빗’이 올랐다.

하지만, 검색 순위와 달리 실제 홈쇼핑모아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스웨덴 에그팩 제품이었다. 클렌징용 비누와 거품 마스크 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에그팩 상품은 모바일 홈쇼핑의 주 이용자인 30대 여성에게 큰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됐다. 이어 2위는 스웨덴 행주 브랜드 ‘스칸맘’이, 3위는 보정속옷 브랜드인 '오모떼'의 노와이어 여성속옷이, 4위는 프랑스 명품 '꼬달리' 화이트닝세럼 화장품, 5위는 셰프 이연복 대가 탕수육세트가 순위에 올랐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오는 24일까지 CJ오쇼핑과 함께 올인위크를 진행한다. 이 기간 홈쇼핑모아 앱을 통해 CJ오쇼핑 TV 방송 상품을 주문하면 구매건수 상관없이 1건당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20,000
    • -2.04%
    • 이더리움
    • 4,542,000
    • -3.42%
    • 비트코인 캐시
    • 853,500
    • -0.12%
    • 리플
    • 3,053
    • -1.67%
    • 솔라나
    • 199,700
    • -3.01%
    • 에이다
    • 621
    • -5.05%
    • 트론
    • 430
    • +0.47%
    • 스텔라루멘
    • 361
    • -3.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10
    • -0.71%
    • 체인링크
    • 20,390
    • -3.73%
    • 샌드박스
    • 211
    • -4.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