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 마블’, 출시 2년 만에 1억2000만 다운로드

입력 2015-07-01 21: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모두의 마블, 누적 게임 매출 4000억원…1분기 글로벌 모바일 게임 매출 10위에 이름 올려

넷마블 ‘모두의 마블’

(사진=넷마블게임즈)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 ‘모두의 마블’이 국내 출시 2년 만에 1억2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1일 넷마블게임즈에 따르면 모두의 마블은 2013년 6월11일 국내에 출시된 이후 누적다운로드 1억2000만건을 기록했다. 또 모두의 마블 누적 게임 매출은 4000억원을 기록했다.

넷마블의 모두의 마블은 지난해 7월부터는 중국과 일본ㆍ대만ㆍ태국ㆍ인도네시아 등 5개국에 진출, 태국에서는 출시 13일 만에 구글 및 애플 양대마켓을 석권하기도 했다.

또 넷마블의 모두의 마블은 대만에서 출시 27일 만에 구글ㆍ애플 마켓 매출1위, 일본과 인도네시아 양대마켓 인기게임 1위 석권, 중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2위에 오르는 등 출시국마다 높은 성과를 거뒀다.

한편 앱분석 전문 기업인 앱애니와 IT 시장 분석·컨설팅 기업 IDC가 공동으로 발표한 ‘게임 스포트라이트 1H15’에 따르면, 올 1분기 기준으로 모두의 마블은 전 세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통합 모바일 게임 매출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하다하다 야쿠자까지…보법 다른 일본 연프 '불량연애' [해시태그]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631,000
    • +1.44%
    • 이더리움
    • 4,394,000
    • -0.14%
    • 비트코인 캐시
    • 816,000
    • +2.64%
    • 리플
    • 2,868
    • +1.52%
    • 솔라나
    • 191,300
    • +1.86%
    • 에이다
    • 576
    • +0.52%
    • 트론
    • 418
    • +0.48%
    • 스텔라루멘
    • 327
    • -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790
    • +2.32%
    • 체인링크
    • 19,260
    • +1.37%
    • 샌드박스
    • 180
    • +1.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