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7회만에 광고 완판…‘무한도전’ 잇는 MBC의 대세 예능

입력 2015-06-05 14: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자 (사진제공=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 방송 7회만에 광고 완판을 기록했다.

MBC는 6일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이 7번째 방송만에 광고를 모두 판매했다”고 밝혔다.

‘마이리틀텔레비전’은 4월 25일 정규편성 돼 첫 방송을 시작했다. ‘인터넷 방송’이라는 창의적이고 신선한 콘셉트로 시작부터 큰 호응을 얻은 ‘마이리틀텔레비전’은 광고 시장에까지 영향을 미쳐 회가 거듭될수록 광고판매율이 상승했고 마침내 6일 7번째 방송분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MBC는 “광고 시장이 비수기로 돌입하는 여름 시즌을 앞둔 가운데 ‘마이리틀텔레비전’의 선전은 효자 예능의 값을 톡톡히 한 것으로 평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존의 TV 스타들과 사회 각층에서 전문가들까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인 ‘마이리틀텔레비전’은 젊은 연령층의 시청률은 물론 VOD 파워지수에서도 MBC 프로그램 중 ‘무한도전’에 이어 2위를 차지하며 대세 예능으로 평가받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25,000
    • -0.09%
    • 이더리움
    • 4,572,000
    • +0.4%
    • 비트코인 캐시
    • 874,000
    • +2.04%
    • 리플
    • 3,097
    • +1.51%
    • 솔라나
    • 199,800
    • -0.2%
    • 에이다
    • 627
    • +0.64%
    • 트론
    • 430
    • +0.23%
    • 스텔라루멘
    • 36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60
    • +0.1%
    • 체인링크
    • 20,910
    • +2.15%
    • 샌드박스
    • 214
    • +0.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