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 김인환 사장 고객센터 일일 상담사 체험

입력 2015-04-30 15: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나생명은 김인환 사장이 지난 29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 날 김 사장은 일일 고객상담사로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앞치마를 두르고 상담사들에게 일일이 음료와 떡을 나누어주는 ‘서빙 데이’행사를 통해 그간의 노력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 외에도 대전에 위치한 대전 TM지점과 하나지점, 하나은행 충청사업본부도 차례로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 직원들과 면담을 진행하며 영업현장에서 필요한 것은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인환 사장은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들으니 조금 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게 되는 의미 있는 경험이었으며, 각자가 하나생명의 대표라는 생각으로 현장에서 애쓰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싶어 앞치마를 두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민원과 현장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고객과 직원이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든든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AI 코인패밀리 만평] 매끈매끈하다 매끈매끈한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328,000
    • -1.65%
    • 이더리움
    • 4,224,000
    • -4%
    • 비트코인 캐시
    • 815,000
    • +0.06%
    • 리플
    • 2,775
    • -3.34%
    • 솔라나
    • 184,500
    • -4.06%
    • 에이다
    • 544
    • -5.39%
    • 트론
    • 416
    • +0%
    • 스텔라루멘
    • 316
    • -3.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100
    • -5.64%
    • 체인링크
    • 18,210
    • -5.25%
    • 샌드박스
    • 171
    • -6.0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