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후드 GS홈쇼핑 추가 판매방송 실시

입력 2015-04-28 15: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파세코는 지난 3월에 이어 오는 29일 GS홈쇼핑을 통해 오후 3시 40분부터 60분 간 주방용 레인지후드 3종 판매 방송을 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판매될 제품은 슬라이딩타입, 디럭스타입, 글래스타입 총 3종이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무상 보증기간 2년과 무이자 할부 11개월 및 본사 직원의 무상 출장 설치의 혜택을 제공한다.

후드를 당겨서 작동시키는 슬라이딩타입과 주방가구 일체형 제품인 디럭스타입은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글래스타입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높여 파세코의 후드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높다. 제품 모두 낮은 소음과 87W의 높은 소비전력이 특징이며 알루미늄 필터를 채택해 관리 효율성을 높였다.

파세코는 지난 해부터 꾸준히 홈쇼핑을 통해 주방용 레인지후드를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레인지후드 교체의 중요성과 청결관리에 대한 인지도가 낮아 직접 제품을 보여주고 설명할 수 있는 시간이 충분한 매체가 홈쇼핑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회사 관계자는 “실제로 방송 성과가 높은 편이며, 소비자들의 반응 또한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를 얻었다”며 “이번 방송 또한 긍정적인 판매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세코는 높아진 소비자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홈쇼핑과 온ㆍ오프라인으로 판매 경로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최근 전자랜드 프라이스킹에서 레인지후드 전시 판매를 시작했으며, 향후 파세코의 다양한 가전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637,000
    • -1.22%
    • 이더리움
    • 5,275,000
    • +3.78%
    • 비트코인 캐시
    • 679,500
    • -0.95%
    • 리플
    • 745
    • +2.19%
    • 솔라나
    • 238,900
    • -3.36%
    • 에이다
    • 653
    • -1.06%
    • 이오스
    • 1,152
    • -1.2%
    • 트론
    • 161
    • -4.17%
    • 스텔라루멘
    • 152
    • -0.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89,250
    • -2.88%
    • 체인링크
    • 22,430
    • +0.13%
    • 샌드박스
    • 621
    • -0.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