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 이스트팩 2015 S/S 신제품, 매출신장 이끌어

입력 2015-04-28 11: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리노스의 세계적인 스트리트 캐주얼 백 이스트팩이 급성장하고 있다.

이스트팩은 인기상품 ‘프로바이더’의 연이은 완판 행진과 더불어 ‘에그웜’, ‘피나클’, ‘치조’ 등의 신제품이 인기를 주도하며 1분기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약 35% 신장했다고 28일 밝혔다.

리노스 패션사업본부 백국일 이사는 “한 라인이 집중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작년과 달리 이번 S/S 신상품 전 라인이 고르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신학기 매출이 기폭제가 되어 상반기 영업실적이 큰 폭으로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이스트팩은 저가와 중고가 시장으로 양분화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마르셀로 블론, 크리스 반 아쉐, 장폴고티에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한편 리노스 패션사업부문은 지난 2009년 이스트팩을 론칭, 2015년 3월 31일 기준 전국 총 53개(백화점 28개, 면세점 10개, 대리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15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키플링을 지속성장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잡화 부문 점유율 상승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대표이사
지준경
이사구성
이사 4명 / 사외이사 1명
최근공시
[2025.12.16]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2025.12.09] 주주총회소집공고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12:5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993,000
    • -0.85%
    • 이더리움
    • 4,217,000
    • -4.01%
    • 비트코인 캐시
    • 812,500
    • -0.12%
    • 리플
    • 2,766
    • -3.79%
    • 솔라나
    • 184,300
    • -3.81%
    • 에이다
    • 545
    • -4.55%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15
    • -3.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870
    • -6.64%
    • 체인링크
    • 18,170
    • -4.92%
    • 샌드박스
    • 171
    • -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