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 이스트팩, 두 자릿수 매출 증가로 효자 노릇 톡톡

입력 2015-04-03 10: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리노스 이스트팩은 2014년 매출액이 전년대비 34% 증가하였으며, 2015년 신학기(1~2월)매출액도 전년 동기간대비 42%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회사측은 이스트팩의 성장세는 여가 생활 인구 증가에 따른 아웃도어용 제품 출시 등 국내 트렌드 중심의 제품 공급과 지속적인 브랜드 고급화 전략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국내 고객들의 트렌드를 반영하며 사랑을 받은 이스트팩의 프로바이더(PROVIDER)는 일상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실용적으로 사용 가능하여 출시 이후 매 시즌 완판을 기록한 바 있으며, 크리스 반 아쉐, 마르셀로 블론, 장폴 고티에 등 세계적인 유명 디자이너들과 매 시즌 협업 제품을 출시하는 등의 고급화 전략으로 브랜드 가치를 재조명 하고 있다.

리노스 패션사업본부 백국일 이사는 “폭넓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라인과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이스트 팩 등 잡화 부문 점유율 상승 추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리노스는 2003년 키플링에 이어 2009년 이스트팩을 론칭, 2014년 패션부문 매출 679억을 기록하며 지속성장 하고 있다.


대표이사
지준경
이사구성
이사 4명 / 사외이사 1명
최근공시
[2025.12.16]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2025.12.09] 주주총회소집공고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AI 코인패밀리 만평] 매끈매끈하다 매끈매끈한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346,000
    • -1.58%
    • 이더리움
    • 4,218,000
    • -4.07%
    • 비트코인 캐시
    • 815,000
    • +0.43%
    • 리플
    • 2,779
    • -2.93%
    • 솔라나
    • 183,800
    • -3.87%
    • 에이다
    • 547
    • -4.54%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14
    • -3.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230
    • -5.14%
    • 체인링크
    • 18,210
    • -4.96%
    • 샌드박스
    • 172
    • -3.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