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뉴스] 날개 단 LCC, 마케팅 비용 대폭 늘렸다

입력 2015-04-14 16: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지난해 흑자를 기록한 국내 저비용항공사(LCC)들이 마케팅 비용도 크게 늘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부 업체들은 광고비를 전년보다 두 배로 늘리며 이름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등 국내 LCC가 최근 금융감독원에 제출한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사용한 광고비는 총 140여억원으로 전년보다 50% 이상 규모가 증가했습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박나래, 외부 유튜브 채널서 입장 발표
  • 엇갈린 경제지표에 불확실성 커져…뉴욕증시 혼조 마감
  • 집값도 버거운데 전·월세까지…서울 주거비 부담 가중[한파보다 매서운 서민주거①]
  • SK가 쏟아 올린 150조 국민성장펀드 ‘실탄의 길’ [특례와 특혜의 갈림길]
  • 상장폐지 문턱 낮추자…좀비기업 증시 퇴출 가속
  • 한국女축구의 산 역사, 지소연 선수...편견을 실력으로 넘었다[K 퍼스트 우먼⑬]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14:4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090,000
    • +0.63%
    • 이더리움
    • 4,368,000
    • +0.32%
    • 비트코인 캐시
    • 814,000
    • +2.71%
    • 리플
    • 2,858
    • +1.96%
    • 솔라나
    • 190,300
    • +1.06%
    • 에이다
    • 567
    • -0.53%
    • 트론
    • 417
    • +0.48%
    • 스텔라루멘
    • 325
    • -0.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360
    • +0.81%
    • 체인링크
    • 19,010
    • +0.26%
    • 샌드박스
    • 179
    • +1.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