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SK텔레콤은 10일 출시한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6·갤럭시 S6 엣지’에 ‘T안심서비스’를 기본 탑재했다고 밝혔다.
T 안심서비스는 안심클리너·안심잠금·안심백업 등의 기능을 제공해 단말기 분실이나 도난 발생 위험을 크게 낮추고 자동으로 스마트폰을 최적화 할 수 있게 했다.
또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신규 가입 및 기기변경 고객을 대상으로 한 요금절감, 멤버십 등급 상향, 분실보험 가입, OK캐쉬백 포인트 특별 적립 등의 혜택을 모두 담은 ‘T 클래스’ 프로그램도 선보였다.
T클래스 신청 고객은 요금약정할인 금액의 최대 120%에 달하는 OK캐쉬백 포인트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고, T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와 분실보험 연계 동일(동급) 단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25만원 상당의 OK캐쉬백 포인트를 제공하고 포인트를 최대 10배 더 적립해 주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T클래스 가입은 신규 가입 또는 기기변경으로 갤럭시 S6 · 엣지 구매 후 30일 이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듀얼 스크린을 통해 각종 뉴스와 날씨 정보는 물론, ‘T프리미엄 플러스’ 등 SK텔레콤 특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SK텔레콤은 갤럭시 S6 · 엣지 이용 고객에게 11만 개의 ‘T 배경화면’을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