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콜라보레이션 진화, 여기까지 왔다… 에코사이클과 캡슐 컬렉션 한정판

입력 2015-04-01 17: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MCM)

MCM이 코카콜라와 래퍼 윌아이엠(will.i.am)이 함께 론칭한 브랜드 ‘에코사이클(Ekocycle)’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친환경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에코 패션인 캡슐 컬렉션(Capsule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MCM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에코사이클과의 협업을 통해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특별 에코 제품을 출시했다. MCM의 생생한 그래픽 이미지와 화려한 액세서리들, 레드∙블랙∙화이트로 구성된 에코사이클의 아이코닉한 패턴이 적용됐고, 백팩∙토트∙클러치∙아이패드 파우치등 다채로운 제품 군으로 구성되어 선보여질 예정이다.

특히, MCM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리사이클 캔버스를 활용해 세밀하면서도 럭셔리한 제품 프린트를 구현하는 새로운 기술을 선보였다. 각 캡슐 컬렉션 제품들은 사이즈에 따라 4개에서 27개의 PET병이 사용된 리사이클 캔버스를 활용하여 제작됐으며, 각 제품별로 제품 제작에 활용된 PET병 개수를 표시하는 라벨이 부착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활동적인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춤 디자인 된 MCM의 백팩은 이번 캡슐 컬렉션을 통해 스터드 장식과 화살을 모티브로 한 그래픽 이미지 등을 활용해 기존과는 다른 신선한 느낌을 주었으며, 두 가지 사이즈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토트백은 시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일리 백으로 MCM의 클래식한 비세토스 패턴이 프린트 되어있어 볼드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클러치는 눈길을 사로잡는 팝 한 컬러 감과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일상적인 아이템이지만 새로운 시각으로 디자인을 재구성 한 점이 돋보인다.

MCM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 패션 스타일의 격을 높이는 한편,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MCM의 다양하고 다이나믹한 아이디어를 통해 혁신적이고 새로운 접근의 럭셔리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퇴사자 월급 단돈 9670원 지급"…강형욱 갑질논란 추가 폭로 계속
  •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하면…내 마일리지카드 어떻게 하나 [데이터클립]
  • 윤민수, 결혼 18년 만에 이혼 발표…"윤후 부모로 최선 다할 것"
  • ‘시세차익 20억’…래미안 원베일리, 1가구 모집에 3만5076명 몰려
  • "이더리움 ETF 승인 가능성 매우 높다"…비트코인, 39일 만에 7만 달러 돌파[Bit코인]
  • '최강야구' 고려대 직관전, 3회까지 3병살 경기에…김성근 "재미없다"
  • 이란 대통령 헬기 사고 사망…광장 가득 메운 추모 인파 현장 모습
  • 비용절감 몸부림치는데…또다시 불거진 수수료 인하 불씨 [카드·캐피털 수난시대上]
  • 오늘의 상승종목

  • 05.21 10:2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600,000
    • +4.9%
    • 이더리움
    • 4,978,000
    • +16.88%
    • 비트코인 캐시
    • 701,500
    • +5.01%
    • 리플
    • 729
    • +3.11%
    • 솔라나
    • 251,000
    • +6.99%
    • 에이다
    • 677
    • +4.8%
    • 이오스
    • 1,146
    • +5.43%
    • 트론
    • 169
    • +0%
    • 스텔라루멘
    • 153
    • +4.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800
    • +5.98%
    • 체인링크
    • 23,140
    • +0.04%
    • 샌드박스
    • 629
    • +7.16%
* 24시간 변동률 기준